뉴스쉐어 NewsShare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신천지, 한기총 교리비교 ] 계 6장의 ‘검과 흉년과 사망과 땅의 짐승'의 참 의미는?

김수현 기자 | 기사입력 2016/11/30 [17:16]

[신천지, 한기총 교리비교 ] 계 6장의 ‘검과 흉년과 사망과 땅의 짐승'의 참 의미는?

김수현 기자 | 입력 : 2016/11/30 [17:16]

교계에는 신천지예수교회가 최대의 관심사다. 기득권층인 한국교회는 신천지를 이단·사이비라고 하고 신흥교단 신천지는 자신들이 하나님의 성읍이며 최고의 진리라고 주장하며 팽팽히 맞서고 있다. 교계 이슈를 뛰어넘어 사회적 관심사가 된 신천지예수교회가 제작한 교리 비교(영상)를 연재한다. [편집자주]

 

본문말씀 요한계시록 6장 7~8절 : 네째 인을 떼실 때에 내가 네째 생물의 음성을 들으니 가로되 오라 하기로 내가 보매 청황색 말이 나오는데 그 탄 자의 이름은 사망이니 음부가 그 뒤를 따르더라 저희가 땅 사분 일의 권세를 얻어 검과 흉년과 사망과 땅의 짐승으로써 죽이더라

 

한기총 소속 교단 순복음의 교리 : 육적 전쟁으로 인한 육적 기근과 흉년이며, 유행병이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교리 : 검 = 심판의 말씀, 흉년 = 말씀이 없는 영적 빈곤, 사망 = 영을 죽이는 것, 땅의 짐승 = 음부에 속한 멸망자

 

천국과 영생을 소망하시는 모든 성도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신천지 예수교 강사 이동수 입니다. 요한계시록 6장에 예수님께서 네째 인을 떼실 때 청황색 말이 나오는데 그 탄자 이름이 사망이고 음부가 그 뒤를 따르며, 저희가 땅 4분의 1의 권세를 얻어 검과 흉년과 사망과 땅의 짐승으로서 죽이더라고 하셨습니다. 이 본문의 내용을 한기총 소속 순복음 교단 목자의 주장과 신천지 예수교의 바른 증거를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한기총 소속 교단 목자의 설교 영상을 보시죠.

 

[한기총 소속 교단 순복음 조00목사] 청황색 말입니다. 청황색 말이라는 것은 사망과 음부를 말하는 것인데, 전쟁과 기근이 있고 난 다음에는 사람이 체력이 약해지고 저항력이 없으니까 그땐 막 위생시설도 없고 아무 물이나 마시니까 장티푸스로부터 시작해서, 어마어마한 질병이 도니까 사람들은 전쟁에 죽고 그리고 기근에 죽고 대유행병이 돌므로 그 유행병에 죽고 땅 4분의 1의 인구가 죽겠다 60억 중의 4분의 1은 얼마입니까? 15억이 죽겠다는 것입니다. 60억 인구 중에 15억이 죽는다.

 

지금 보신 영상은 한기총 소속 순복음 교단 목자의 주장입니다. 또한 이 목자뿐만 아니라 한기총 소속 모든 목자들이 이렇게 가르치고 있습니다. 한기총 소속 순복음 교단의 목자는 요한계시록 6장에서 청황색 말을 탄 자의 이름이 사망이기에 음부가 뒤따르고 땅의 4분의 1의 권세를 얻어 검과 흉년과 사망과 땅의 짐승으로서 죽이더라는 내용을 육적인 전쟁으로 인해 흉년이 있게 되며, 이로 인해 질병 곧 유행병이 돌아 지구 인구 중 4분의 1일 죽는 사건이라고 주장을 하는데요. 그럼 한기총 소속 목자의 주장이 사실일까요, 아니면 자의적으로 해석한 거짓말일까요?

 

요한계시록은 지나간 역사가 아닌 주 재림 때 오늘날 이루실 사건입니다. 그런데 육적인 전쟁과 흉년, 그리고 질병 곧 유행병은 요한계시록 6장이 이루어질 때 나타나는 것입니까? 시대마다 지구촌 곳곳에서 육적 전쟁과 흉년과 유행병이 항상 있어오지 않았습니까? 오히려 오늘날은 문명과 의술과 과학의 발전으로 모든 질병이 정복되고 있으며, 세계는 더욱 더 평화를 외치고 있지 않습니까? 또 한기총 소속의 목자는 육적인 전쟁이라 하였는데 그렇다면 오늘날의 전쟁의 무기가 검과 땅의 짐승이란 말입니까? 본문의 검과 땅의 짐승이 현대식 무기입니까?

 

마태복음 10장 34절에 예수님께서는 내가 세상에 화평을 주러 온 줄로 생각하지 말라 화평이 아니요 검을 주러 왔노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한기총 소속의 목사의 주장대로 한다면 예수님께서 주신 검이 핵폭탄 입니까? 계시록 19장 11절에서 16절에 백마 위에 탄 자는 만왕의 왕이신 예수님이신데, 그 입에서 이 한 검이 나가 만국을 치신다고 하셨습니다. 한기총 소속의 목자의 주장대로 한다면 예수님의 입에서 육적인 무기가 나오는 것입니까? 예수님이 무기창고이십니까?

 

예수님께서 주시는 검이나 입에서 나오는 검은 하나님의 말씀을 말하는 것입니다. 한기총 소속의 목자님께 질문하겠습니다. 검과 땅의 짐승은 무엇입니까? 검과 땅의 짐승이 무엇인지 먼저 설명해야하지 않습니까?

한기총 소속의 목자는 흉년으로 유행병이 돌아 지구 인구 중 4분의 1일 죽는다고 주장을 하는데요. 성경에는 육적인 흉년도 있지만 예언서에서 말하는 흉년은 영적 흉년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아모스 8장 11절에 하나님께서 보라 날이 이를찌라 내가 기근을 땅에 보내리니 양식이 없어서 주림이 아니며 물이 없어 갈함이 아닌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 못한 기갈이라고 하셨습니다.

 

한기총 소속 목자께 질문하겠습니다. 목사님은 육의 양식이 없는 육적 흉년이 더 무섭습니까? 아니면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못하는 영적 흉년이 더 무섭습니까? 육신의 배만 생각하시는 목자 같으면 육적 양식이 없는 흉년을 더 무섭게 생각하시고 설교하시겠죠. 그리고 유행병이 돈다고 하셨는데 성경 어디에 그런 내용이 나오는 것입니까? 그 주장은 한기총 소속 목자의 자의적인 생각입니다. 계시록 22장 18절과 19절에 계시록의 말씀을 가감하면 지옥에 가는데, 자의적으로 해석한 한기총 소속의 목자는 과연 천국에 갈까요? 아니면 지옥에 갈까요?

 

한기총 소속의 목자는 전쟁으로 지구 전체 인구 중 4분의 1이 죽는다고 주장을 합니다. 그런데 계시록 6장에서 4분의 1이 죽고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요한계시록 8장에서 3분의 1이 또 죽고, 요한계시록 9장에서 3분의 1이 또 죽고, 요한계시록 12장에서 3분의 1이 또 죽는데 그렇다면 지구의 모든 인구가 다 죽는 지구의 종말이 될 것입니다. 그런데 요한계시록 7장의 인 맞은 12지파 144000명과 그 후에 셀 수 없는 흰 무리는 어디에서 나오는 누구입니까?

 

성도 여러분, 지금까지 내용을 살펴 본 바와 같이 한기총 소속 목자의 주장은 계시록 6장의 사건의 현장도 심판 받는 대상도 알지도, 보지도 못하고 자의적으로 해석한 거짓말입니다. 한기총 소속의 목자들은 요한계시록이 예수님 재림 때 이룰 것을 비유로 예언한 말씀임을 알지 못하고 땅에 속하여 자의적으로 주장하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마태 13장 34절에서 35절에 창세로부터 감추인 천국 비밀을 비유로 드러내셨고, 요한복음 16장 25절에 때가 되면 다시는 비유, 비사로 말하지 않고 밝히 알려준다고 하셨습니다. 이제 신천지의 증거를 비유의 실체를 통해 밝히 증거해드리겠습니다.

 

신약 시대의 전쟁은 실제 무기로 싸우는 전쟁이 아닌 영적 전쟁입니다. 바울은 고린도후서 10장 4절에 우리의 싸우는 병기는 육체에 속한 것이 아니라고 하셨으며, 에베소서 6장 10절에서 17절에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에 속한 것이 아니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싸움의 대상은 어두움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의 악한 영들이며, 싸움의 무기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전신갑주를 입으며 믿음의 방패와 성령의 검 곧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라고 하신 것 입니다. 요한계시록 12장 11절에는 어린양의 피와 자기의 증거하는 말로 싸워 이겼다하셨으니 계시록에서 말하는 전쟁이 어떻게 육적 전쟁을 말하는 것입니까? 계시록의 전쟁은 하나님의 나라와 사단의 나라의 영적 전쟁을 말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본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 요한계시록 사건의 현장은 어디이며, 요한계시록 6장에서 심판받는 대상은 누구인지, 또 왜 심판을 받는지를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요한계시록 1장과 2장과 3장에 예수님께서 길 예비 일곱 사자를 택하였고, 일곱 금촛대 장막의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므로 계시록 사건의 현장은 하나님의 장막인 것 입니다. 하지만 일곱 사자가 첫사랑을 버렸고 예수님의 손에서 떨어졌습니다. 이때 이 장막의 사단의 목자 니골라당이 출현하여 일곱 사자를 미혹하고 우상의 제물을 먹이고 사단과 행음하게 함으로 길 예비 일곱 사자들은 배도하게 됩니다.

 

이 때 예수님께서는 새요한을 택하여 일곱 별의 비밀을 알려주신 후 일곱 사자에게 회개의 편지를 보내셨습니다. 편지의 내용은 회개하라, 사단의 목자 니골라당과 싸워 이기라, 이기면 약속한 복을 주겠다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일곱 사자들은 예수님의 편지를 받고도 회개하지 않음으로 결국 예수님께서는 봉한책을 취해 일곱 인을 떼시면서 하늘 군대, 즉 네생물을 들어서 배도한 선민을 심판하는 내용이 계시록 6장의 사건이며, 이는 곧 영적인 심판 사건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계시록 2장, 3장의 사건의 현장이나 계시록 6장 사건의 현장이나 같은 곳이라는 사실입니다.

 

네째 인을 떼실 때에 등장하는 청황색 말과 탄 자는 네째 생물 곧 네째 천사장의 명령에 출동하는 영과 육이며, 그 탄자의 이름이 사망이라 하는 이유는 배도한 선민을 죽이라는 명을 받았기 때문인 것입니다. 청황색 말 뒤에 따르는 음부는 지옥이며 지옥사자들을 말하는 것입니다. 음부가 그 뒤를 따르는 것은 지옥사자들이 배도한 선민을 멸망시켜 지옥으로 데려가기 위해서입니다.

 

청황색 말 탄 자는 땅 4분의 1의 권세를 받아 검과 흉년과 사망과 땅의 짐승으로서 사람들을 죽인다고 합니다. 땅 4분의 1의 권세는 범죄한 일곱 금촛대 장막 성도 가운데서 4분의 1을 죽일 권한을 말하며, 그들을 죽이는 검은 에베소서 6장 17절의 성령의 검 곧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라 하셨기에 심판하는 하나님의 말씀을 검으로 비유하셨으며, 흉년은 아모스 8장 11절의 말씀처럼 흉년은 양식이 없어 주림이 아니며 물이 없어 갈함이 아닌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 못한 기갈이라 하셨기에 배도한 선민들에게 생명의 말씀이 없는 영적 흉년 상태를 말한 것이며, 사망이란 배도한 선민들의 육의 죽음이 아닌 영이 죽는 영적 사망을 말한 것입니다.

 

땅의 짐승은 음부에 속한 멸망자로서 배도한 장막 성도들의 영을 죽이는 짐승 같은 사단의 거짓목자를 말하는 것입니다. 이사야 10장 5절에 하나님께서 이방 앗수르를 몽둥이 삼아 범죄한 이스라엘을 치신 것처럼 땅의 짐승을 몽둥이 삼아 배도한 일곱 금촛대 장막 성도들을 심판하는 것입니다.

 

성도 여러분, 그러므로 한기총 소속의 목자는 본문의 내용을 육적 전쟁으로 인한 '흉년'이며, 그로 인해 '유행병'이 돌아 지구 전체 인구 중 4분의 1일 죽는다는 주장은 거짓말인 것입니다. 거짓말하는 자는 마귀이며 거짓말은 사단의 양식이며, 사단의 신이며, 사단의 씨인 것입니다. 누구든지 거짓말을 받아먹는 자는 사단 마귀의 자식이 되어 지옥에 가는 것입니다.

 

성경에는 하나님과 사단이 있으며, 하나님의 목자와 사단의 목자가 있고, 하나님의 씨와 사단의 씨가 있습니다. 요한복음 14장 24절과 요한복음 8장 45절에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하나님의 목자이신 예수님은 하나님의 말씀 곧 진리를 대언하셨고, 요한복음 8장 44절에 마귀가 함께하는 사단의 목자 입에서는 거짓말이 나오는 것입니다. 마태복음 13장 37절에서 39절에 초림으로 오신 예수님께서 좋은 씨를 뿌리셨습니다. 좋은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며 진리인 것입니다. 그러기에 좋은 씨로 난 자는 천국의 아들이 되며 천국에 가는 것입니다. 그와 반대로 마귀는 가라지 씨를 뿌렸으며, 가라지 즉 사단의 거짓말로 난 자는 악한 자의 자식이 되어 지옥에 가는 것입니다.

 

그럼 한기총 소속의 목자의 증거와 신천지 목자의 증거가 왜 다를까요? 한기총의 목자들은 계시록이 성취된 실상도 보지 못한 채 자의적으로 해석해 가르치기에 그 입에서 거짓말이 나오는 것입니다. 그러나 신천지의 약속한 목자는 계시록 성취 때 계시록 전장의 사건을 보고 듣고 증거하는 목자입니다. 계시록 10장에서 열린 책을 받아먹고 백성과 나라와 방언과 임금들에게 다시 예언하라고 명령을 받으신 목자이며, 예수님께서 교회들에게 계시록 예언이 성취된 실상을 증거하라고 보내주신 신약 성경의 약속한 목자이시기에 최고의 진리를 증거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보지도 듣지도 받지도 아니한 자들이 자의적 판단으로 이거다 저거다 거짓을 말하는 것은 이것이 마귀의 목자라는 증거가 되는 것입니다.

 

성도 여러분, 어느 증거가 참이며, 거짓입니까? 진리를 전하는 신약 성경의 약속의 목자를 통해 하나님의 씨로 거듭나서 천국에 가시겠습니까? 아니면 거짓말쟁이의 아비 마귀가 함께하는 한기총 소속의 목자들을 따라 지옥에 가시겠습니까? 모든 성도가 참과 거짓을 성경에 입각하여 올바로 분별하시고, 부패하고 거짓말뿐인 한기총을 떠나 신천지에 오셔서 신약 성경의 약속의 목자를 통해 최고의 진리의 말씀을 깨달으시고 하나님의 씨로 거듭나서 다 구원에 이르는 성도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교리 연재를 희망하는 교단은 연락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제21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 6월 5일(수) 개막! 올해의 에코프렌즈 유준상, 김석훈, 박하선 확정!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