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미향 기자 기사입력  2017/08/21 [11:31]
22일, 방송인 박경림 부산지역 대학생에게 응원의 특강
시청 1층 대강당서 청년취업플러스 아카데미 명사 초청 특강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스쉐어=안미향 기자]20대 청춘 인생 멘토인 방송인 박경림 강사가 무한도전하는 청춘! 나는 너를 응원할 것이다!’를 주제로 부산에서 강의를 한다.
 
부산시는 오는 22일 오후 2시 시청 1층 대강당에서 부산지역 대학생 700여명을 대상으로 청년 취업플러스 아카데미명사 초청 특강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청년취업플러스 아카데미 사업은 부산시와 부산지방고용노동청,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고용존, 대학일자리센터(경성대 고신대, 동의대, 부산외대, 신라대) 협업사업이다.
 
또한, 부산지역 대학생들의 중소기업에 대한 인식 개선 및 체계적인 진로지도를 통해 성공적인 취업을 목적으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특강을 시작으로, ‘청년취업 플러스 아카데미사업은 9월부터 추진된다. 참여대상은 5개 대학이며, 각 대학 수강신청 기간에 모집하여, 2학점 과정으로 운영한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 사업은 대학생들의 중소기업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사업 추진에 앞서 이번 마중물 특강을 통해 청년 취업준비생들의 젊음, 꿈과 도전을 응원하고 열정을 북돋아 주는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더보이즈, 2월 ‘첫 정규 앨범’ 컴백 확정… “반전변신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