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예/스포츠 > 방송/TV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정해인·손예진 화제, 제작발표회에서 무슨 일이?
 
한도경 기자 기사입력  2018/03/28 [15:41]

 

▲ JTBC'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공식 홈페이지 캡처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정해인, 손예진이 화제다.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손예진, 정해인, 안판석 PD가 참석했다. 

  

제작발표회에서 정해인은 '진짜 연애'의 경험이 있느냐는 질문에 "지금 촬영하면서 매 신 느끼는 것들이 감독님이 말씀하신 진짜 연애의 감정이었다”며 “연애했던 순간들이 지금 촬영하는데 도움을 준다기보다는 정해인이란 사람은 잠시 접어두고 서준희로 살고 있다”고 말했다. 

  

정해인은 계속해서 "촬영장에서는 오직 감독님과 나, 그리고 누나(손예진)만 집중해서 찍다 보니까"라고 답변을 이어갔고 손예진은 "그래서 진짜 연애를 해봤느냐"고 물었다. 이에 정해인은 "진짜 연애는 해본 적이 있다. 지금 하고 있는 거 같다.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서준희가 되어서) 하고 있는 거 같다"고 발언해 누리꾼들의 화제가 됐다.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그려가게 될 '진짜 연애'에 대한 이야기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3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 토 밤 11시 방송된다. 


기사입력: 2018/03/28 [15:41]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에세이]“수험생들의 안전은 우리가 지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