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전국 > 강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전교육청, ’You In I 교육복지의 날‘ 운영
'너와 나는 한마음' 학생과 선생님 공감대 형성
 
서주혜 기자 기사입력  2018/06/09 [12:42]

[뉴스쉐어=서주혜 기자] 대전시교육청은 오는 11일 교육복지의 날을 맞아 교육복지 주간을 11일부터 15일까지로 지정하고, 동·서부교육지원청 및 교육복지 사업학교 39개교에서 다양한 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교육복지의 날은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을 알리기 위해 2008년부터 지정·운영해 오고 있다. 교육지원청에서는 교육복지 체험수기 공모전을 개최하고 우수작에 대해서는 교육장 표창을 통해 학생들을 격려할 계획이다.

 

동부교육지원청은 직원들에게 교육복지 사업을 적극 홍보하기 위해 11일 점심시간에, 지하 1층 휴게실에서 Welcome to the ’YOU IN I’ cafe를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사업학교에서는 ’You In I(너와 나는 한마음)‘ 라는 주제로 학생, 교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기념행사, 캠페인, 나눔 장터, 교육복지실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이 진행된다.

 

대전교육청 관계자는 “교육복지의 날 운영은 학교 및 지역사회가 교육복지에 대한 의미를 공유하고 함께 참여하는 공감대 형성을 위한 것”으로 “교육복지의 날을 맞아 운영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친구 간에는 우정을 나누고 선생님들께는 존경의 마음을 전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8/06/09 [12:42]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화 '인랑' 제작보고회 김무열 올블랙으로 깔끔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