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전국 > 대구/경북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구시설공단, 자유재활원 재능기부 봉사활동 펼쳐
9일 체험프로그램 및 우수기 대비 시설점검 등 봉사활동 실시
 
양연주 기자 기사입력  2018/06/11 [21:24]

 

[뉴스쉐어=양연주 기자]이번 봉사활동은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과의 업무협조를 통해 진행됐다. 우수기를 대비해 현장에서 갈고 닦은 시설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계·전기장비 등 시설점검과 배수로 청소, 시설 내·외부 환경정비 등의 작업을 진행했다.  

 

대구시설공단은 업무협약기업인 예비 사회적 기업 ㈜더 나비와 협력해 시설에 거주하는 원생들이 공단 직원들과 함께 열쇠고리, 다용도바구니 등 수공예품 제작 체험을 했다. 이 체험을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들이 함께 작업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자유재활원 관계자는 공단 직원들의 재능기부가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대구시설공단의 노력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대구시설공단 신기인 사업운영본부장은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공헌과 나눔의 문화조성에 기여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재능 활용과 협약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공기업으로써 사회적 책임 이행에 앞장 설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기사입력: 2018/06/11 [21:24]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2018 펫서울 카하 엑스포' 홍보대사 서현 '청초한 원피스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