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전국 > 울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태화강 여름축제 Welcome to ‘치맥 Day’
3일과 4일 태화강 남구 둔치 일원에서
 
조귀숙 기자 기사입력  2018/08/03 [12:12]

 

[뉴스쉐어=조귀숙 기자] 울산시는 울산시민과 울산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위한 ‘태화강 여름축제 (Welcome to 치맥 Day)'를 3~4일 태화강 남구 둔치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ubc 울산방송에서 주최, 주관하고 울산시에서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민선 7기 행사 간소화의 계획에 따라 별도의 개막식 없이 진행된다.


3일, 금요일은 17:30부터 룬디마틴의 어쿠스틱 밴드공연을 시작으로 K-POP 퍼포먼스 팀 비스타와 올티, 마이크로닷, 치타 등 힙합가수들이 출연하는 핫썸콘서트를 마련한다.


4일, 토요일은 16:00부터 줌마가왕전 예선전을 시작으로 치맥이벤트 및 이병철· 설하윤·심신· 진시몬·소찬희등 대중가수들이 출연하는 위드콘서트를 마련한다.


아울러 부대행사로는 치맥광장, 먹거리부스, 치맥이벤트 등의 행사를 함께 한다. 또한 지난 1일부터 5일까지 태화강 십리대숲 일원에서 태화강 납량대숲축제도 열리고 있어 보다 많은 볼거리가 제공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폭염에 조금씩 지쳐갈 때 쯤에 가족, 친구들과 함께 강바람 부는 태화강에서 한 여름의 무더위를 식히고 편하게 즐기고 좋은 추억도 가져갈 수 있는 행사에 시민의 많은 참여 바란다” 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8/08/03 [12:12]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트와이스랜드 언론시사회, 트와이스 ‘1000만 관객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