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예/스포츠 > 연예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8 펫서울 카하 엑스포' 홍보대사 서현 '청초한 원피스 패션'
 
노푸른 기자. 기사입력  2018/08/03 [13:50]

 

[뉴스쉐어=노푸른 기자] '2018 펫서울 카하 엑스포' 개막식이 3일 오전 코엑스 3층 C홀에서 열렸다.

 

이날 홍보대사 서현과 아웃사이더가 참석했다.

 

'2018 펫서울 카하 엑스포'는 지난해 3만여명의 관람객을 이끌었던 팜웨이인터내셔널(대표 김병철)의 프리미엄 반려동물 박람회 펫서울과 한국동물병원협회(회장 허주형)의 카하엑스포가 합쳐진 형태로 아시아 최대의 B2B와 B2C가 결합된 반려동물 전문 엑스포이다.

 

8월 3일부터 5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는 판매 장터 개념의 기존 펫 박람회와는 달리 펫푸드부터 자동급식기, 홈카메라 로봇 등의 펫테크, 영양제 및 캣타워, 고양이모래 등 고양이 용품들이 전시되며, 메인 스폰서로는 힐스펫, 로얄캐닌, 펫맨을 비롯해 사조 동아원, 펫키즈 등이 참가하며 대한수의사회, 한국펫소매협회, 한국동물약품협회, 경기MICE뷰로, 농림축산검역본부가 후원한다.

 

한편 홍보대사 서현은 현재 MBC 수목드라마 '시간'의 여주인공 설지현 역의 촬영으로 바쁜 스케쥴을 소화하고 있다. 


기사입력: 2018/08/03 [13:50]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독고 리와인드' 전설의 독고, 미남 엑소 세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