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 IT·사무분야 ‘꿈드림’ 취업박람회 개최
현장면접과 함께 이력서 코칭, 취·창업 상담 등 부대행사 운영
 
김좌환 기자 기사입력  2018/10/10 [11:17]


[뉴스쉐어=김좌환 기자] 경기도일자리재단은 18일 경기도 용인시 여성능력개발본부에서 여성 IT·사무직 취업박람회 ‘꿈드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기IT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경기광역새일센터가 주관하는 ‘꿈드림’ 박람회는 도내 기업의 여성 IT·사무분야 구인 수요를 충족하고 경력단절여성의 취업을 지원하기 위해 작년부터 추진됐다.

 

이번 박람회에는 직접 참여업체 20개사와 간접 참여업체 20개사 등 총 40여개 도내 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며 각각 현장 면접과 채용대행서비스를 실시한다.

 

채용관뿐 아니라 취업정보관을 통해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이력서 클리닉, 적성검사, 취·창업 상담, 사진촬영, 퍼스널컬러 진단 서비스 등 부대행사관도 운영한다.

 

특히 경기도일자리재단에서 운영한 IT분야 직업교육훈련생들이 대거 참여, 참가 기업에게는 바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우수 인력을 채용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윤영숙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능력개발본부장은 “작년에 이어 이번 박람회가 기업들이 우수한 인재를 직접 채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10월 19일 여주시와 10월 24일 과천시에서도 미니 취업박람회가 연이어 개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광역새일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8/10/10 [11:17]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우영미 솔리드옴므가 'SOLID/BEYOND 30'로 장식한 서울패션위크 오프닝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