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예/스포츠 > 연예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위키미키 1st 싱글 앨범, 신곡 CRUSH로 대중 마음 훔치다
 
노푸른 기자. 기사입력  2018/10/12 [00:31]

▲     © 노푸른 기자.

 

[뉴스쉐어=노푸른 기자] 11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위키미키(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의 미니앨범 'KISS, KICKS(키스, 킥스)'의 쇼케이스가 열렸다.

 

위키미키의 첫 싱글 앨범 'KISS, KICKS'는 타이틀곡 'CRUSH'와 'TRUE VALENTINE', 'DEAR.' 세가지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이틀곡 'CRUSH'는 레게와 일렉트로하우스가 혼합된 뭄바톤 댄스 장르 곡으로 사랑에 빠졌지만 멀리서 바라보지만 않고 솔직하고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위키미키만의 당찬 모습을 담은 노래다. 

 

수록곡 'TRUE VALENTINE'은 발렌타인데이라는 기념일을 빌어 고백하기보다는 언제든 자기 마음을 당당하게 표현할 수 있는 장난스러운 소녀들의 이야기를 노래했다. '디어.'는 다른 두 곡과는 느낌으로 감성적인 기타 사운드와 멜로디를 위키미키만의 음색으로 조화시킨 미디어 팝곡이다.

 

7개월이라는 공백 기간 동안 위키미키는 자신들만의 색깔을 찾는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위키미키 멤버들은 "저희만의 매력을 담을 수 있는 곡이 뭘까 고민했다. 많은 곡이 들어왔지만 고민 끝에 이 세 곡이 딱이다는 생각을 했다. 위키미키의 색깔을 세 곡에 압축시켰다고 보시면 될 것"이라고 세 곡이 담긴 싱글 앨범으로 돌아온 이유를 전했다.

 

러블리 틴크러쉬를 모토로 컴백한 위키미키의 새 앨범은 11일 오후 6시 이후 각종 음원 사이트 및 음반판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입력: 2018/10/12 [00:31]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베스트스타상, 배정남 '원래 직업이 모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