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인 수습기자 기사입력  2018/10/12 [08:22]
부산 현직 방송작가 '제5회 재능기부 세미나' 개최
오는 26일부터 경성대 복합공간서 영상 콘텐츠 제작 강의와 멘토 강의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부산콘텐츠코리아랩 경성대 서브센터 복합공간에서 개최되는 제5회 재능기부 세미나 '영상하고 앉아있네' 포스터(사진제공=마당학개론)     © 박지인 수습기자


[뉴스쉐어=박지인 수습기자] ‘마당학개론’이 오는 26일부터 이틀간 부산콘텐츠코리아랩 경성대 서브센터 복합공간에서 제5회 재능기부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영상하고 앉아있네’라는 주제로 현직 방송 작가가 들려주는 현장감 있는 영상 콘텐츠 제작 과정과 1인 미디어 시대에 발맞춘 영상 제작 관련 팁을 알려줄 예정이다. 

 

진로와 취업을 고민하는 청춘들이 자신만의 로드맵을 그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멘토 강의 ‘쇼미더 빅픽쳐’도 열린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마당학개론’은 사람들의 관심사, 취미를 발전시킬 수 있도록 관련 분야 전문가들과 커넥션을 구축해주는 자기계발 전문 플랫폼으로 작년부터 취업 준비생, 예비 창업자를 위한 콘텐츠 제작 관련 재능기부 세미나를 진행해오고 있다.

 

한편, 세미나 참가 신청은 오는 24일까지 포스터 우측 하단의 QR 코드 접속과 링크를 통해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톡 오픈채팅 ‘마당학개론’으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뮤직카우, 심쿵한 아이즈원부터 레트로 열풍의 주역 변집섭까지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