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예/스포츠 > 연예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파라다이스시티,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공식 호텔 지정
 
노푸른 기자. 기사입력  2018/11/07 [11:33]

 

▲     © 노푸른 기자.

 

 

[뉴스쉐어=노푸른 기자] 파라다이스시티는 2년 연속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이하 2018 AAA) 공식 호텔로 지정돼 레드카펫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세계 최초 가수·배우 통합 시상식 2018 AAA는 스타뉴스 주최, AAA 조직위원회 주관으로 오는 28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방탄소년단, 아이유, 워너원, 트와이스, 세븐틴 등 가수 26팀과 이병헌, 주지훈, 정해인, 유연석, 류준열 등 배우 28명이 참석한다.

 

시상식에 앞서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되는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는 유럽의 광장을 구현해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벤트형 쇼핑 아케이드다. 

 

레드카펫 행사는 사전 티켓팅을 통해 지정된 구역으로 입장이 가능하지만, 개방형 공간인 플라자의 특성 상 높은 천고와 탁 트인 시야로 누구나 행사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파라다이스시티는 2018 AAA가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투숙객 대상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2차 시설 개장을 기념하며 출시한 '케이-웨이브 스페셜'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파라다이스시티 스페셜존 2인 입장 혜택과 본시상식 2인 입장권이 선착순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행사장인 남동체육관과 파라다이스시티를 왕복하는 셔틀버스도 운행한다.

 

케이-웨이브 스페셜 패키지는 12시 얼리 체크인을 비롯해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미니바 무료 이용,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투숙일은 오는 27~28일이며, 가격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디럭스 객실 기준 36만원이다.

 

계정현 IR마케팅커뮤니케이션 팀장은 "올 가을 문화·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강화해 펀시티로 거듭난 파라다이스시티가 2년 연속 AAA 공식 호텔로 지정돼 의미가 남다르다"며 "한류 콘텐츠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관광 랜드마크로 성공적 행사 개최에 기여하고 나아가 K-WAVE를 전파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8/11/07 [11:33]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에세이]“수험생들의 안전은 우리가 지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