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 > 문화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1월 첫째 주 영화 ‘주먹왕 랄프2’ 예매 1위…아쿠아맨 2위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 및 개봉작
 
장선주 수습기자 기사입력  2019/01/06 [11:05]

 

▲ 영화 ‘주먹왕 랄프: 인터넷 속으로’ 포스터

 

[뉴스쉐어=장선주 수습기자]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먹왕 랄프2: 인터넷 속으로가 지난 3일 개봉과 동시에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주먹왕 랄프2: 인터넷 속으로는 전편 주먹왕 랄프 개봉 이후 6년 만에 발표된 후속편이다. 전편은 오락실 게임 세상을 배경으로 했고 후속편은 인터넷 세상이 배경이다. 평론가들로부터 스토리와 상상력이 뛰어난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제이슨 모모아 주연의 블록버스터 영화 아쿠아맨은 개봉 2주 만에 380만 관객을 동원하며 예매순위 2위를 차지했다. 그 뒤로 하정우, 이선균 주연의 ‘PMC:더 벙커3, 930만 관객을 모은 음악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4위에 올랐다.

 

이 주 개봉한 영화로 지난 1일 이시영 주연의 액션영화 언니3일 이탈리아 영화 레인보우: 나의 사랑’, 프랑스와 러시아 합작 영화 레토가 있다.

 

차주엔 유해진, 윤계상 주연의 말모이가 개봉한다. 영화 말모이는 우리말 사용이 금지된 1940년대를 배경으로, 사전을 만들기 위해 전국의 우리말을 모으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 외에도 모텐슨 주연의 그린북과 박성웅, 진영 주연의 코미디 내 안의 그놈이 개봉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19/01/06 [11:05]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 F/W 서울패션위크' 임수향, 드래스코드는 블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