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푸른 기자. 기사입력  2019/03/22 [17:00]
'덤보' 개봉 기념 덤보 캐릭터 이모티콘 공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덤보 카카오톡 이모티콘 24종    

 

[뉴스쉐어=노푸른 기자] 언제나 상상을 뛰어넘는 선구적인 감독 팀 버튼과 디즈니 라이브 액션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덤보'가 개봉을 앞두고 디즈니 클래식 캐릭터 ‘덤보’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공개했다.

 

몸보다 큰 귀로 놀림 받던 아기 코끼리 ‘덤보’가 자신을 돌봐 주던 왕년의 서커스 스타, ‘홀트’ 가족과 함께 서커스단의 비밀에 맞서 펼치는 모험을 그린 팀 버튼 감독의 디즈니 라이브 액션 '덤보'가 22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카카오 이모티콘을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덤보'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모두의 추억 속에 남아있는 디즈니 클래식 ‘덤보’ 캐릭터를 활용한 것으로 몸보다 큰 귀를 가진 코끼리 '덤보'의 다채로운 매력과 감정을 엿볼 수 있다. 라이브 액션 '덤보' 속 캐릭터의 사랑스러움을 연상시키는 '덤보' 이모티콘은 24가지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돼 있어 눈길을 모은다.

 

작고 앙증맞은 모자를 쓴 모습부터 큰 귀로 하늘을 날거나 구름 위에 편안하게 누워있는 모습 등 보기만 해도 절로 웃음이 나는 '덤보'의 다양한 표정과 포즈들은 예비 관객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할 수 있어', '고마워', '보고싶어' 등 격려와 응원으로 마음이 따뜻해지는 문구가 담긴 이모티콘은 '덤보'가 선사할 따뜻한 감동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풀이 죽어 누워있는 모습, '힝구'라는 문구와 함께 토라져 뒤돌아 앉은 모습 등 ‘덤보’의 화를 내는 모습까지도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며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또한, '가는 중', '뭐 먹을까' 등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문구들로 활용도를 높여 '덤보'의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 것이다. 이번에 출시된 '안녕! 내 이름은 덤보' 이모티콘 24종은 카카오 이모티콘 채널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팀 버튼이 그려낼 독창적이고 화려한 스타일과 에바 그린, 콜린 파렐, 마이클 키튼, 대니 드비토 등 세계가 인정한 명배우들의 앙상블로 기대를 모으는 디즈니 라이브 액션 '덤보'는 오는 3월 27일 전야 개봉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넷플릭스 '6언더그라운드' 팬이벤트, 라이언 레이놀즈 주인공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