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지 기자 기사입력  2019/03/27 [17:44]
'제1회 월미도뮤직페스티벌'… 타이거JK·비와이·헤이즈 등
파워쇼, EDM쇼, 불꽃쇼 등 볼거리 풍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출연 가수. [제공=쿤엔터테인먼트]   

 

[뉴스쉐어=박수지 기자]지난해 9월 인천에서 힙합콘서트 '갓오브힙합'을 개최한 (주)쿤엔터테인먼트가 (사)월미도번영회와 함께 '제1회 월미도뮤직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매년 30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인천 관광지 월미도에서 열린다.

 

공연에는 타이거JK, 윤미래, 비지, 더보이즈, 러블리즈, 비와이, 홍진영, 김하온, 나플라, 루피, 헤이즈, 바다, 수퍼비, DJ 구준엽 등 인기 아티스트가 대거 참여한다.

 

이밖에도 페스티벌 기간동안 관광객을 위한 이벤트와 청소년 경연 프로그램 '스쿨배틀'이 펼쳐질 예정이다. 유튜버 BJ 창현의 '거리노래방 레전드 오브 레전드'의 무대도 함께한다.

 

아울러 월미도 모노레일이 무료시승으로 임시 개통되며, 파워쇼, EDM쇼, 불꽃쇼 등 다양한 주제로 월미도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페스티벌은 가정의 달인 오는 5월 3일부터 6일까지 진행된다. 티켓오픈은 오는 29일 인터파크에서 시작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 때이른 더위, 나무 그늘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