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봉 기자. 기사입력  2019/05/17 [23:49]
'뮤직뱅크' 레이디스 코드, 업그레이드된 레트로 감성 'FEEDBACK'
'피드백'으로 입증한 레이디스 코드표 음악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제공=KBS뮤직뱅크 캡쳐]

 

[뉴스쉐어=김영봉 기자]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돌아왔다.

 

레이디스 코드(애슐리, 소정, 주니)는 1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2년 7개월 만에 발표한 신곡 'FEEDBACK'(피드백)의 무대를 완벽하게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레이디스 코드는 강렬한 레드와 블루 계열의 조화가 이루어진 의상을 입고 트렌디한 뉴트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안정감 있는 라이브와 여유 있는 무대 매너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레이디스 코드의 신곡 ‘FEEDBACK (너의 대답은)’은 많은 이들이 그리워했던 ‘레코 표’ 레트로 감성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뉴트로 펑크(NEWTRO-FUNK) 장르로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중독성 강한 훅이 매력적인 곡이다.

 

한편 이날 KBS 2TV '뮤직뱅크'에는 BVNDIT (밴디트), ENOi, EXID, GeeGu, VERIVERY, 김동한, 나인 (NINE9), 뉴이스트, 동키즈 (DONGKIZ), 레이디스 코드, 앤씨아(NC.A), 엔플라잉, 오마이걸, 왈와리 (WALWARI), 원더나인, 위키미키 (Weki Meki), 유승우, 정대현, 지동국 등이 출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 때이른 더위, 나무 그늘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