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봉 기자. 기사입력  2019/07/11 [23:39]
펜타곤, 미니 9집 'SUM(ME:R)'(썸머) 콘셉트 이미지 공개... '시원+청량'
펜타곤, 17일 미니 9집 'SUM(ME:R)'(썸머) 발매... 콘셉트 이미지 공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펜타곤  [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뉴스쉐어=김영봉 기자] 그룹 펜타곤이 여름의 청량함을 담은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펜타곤은 11일 0시 펜타곤의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7일 발매되는 아홉 번째 미니앨범 'SUM(ME:R)'(썸머)의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펜타곤 멤버들은 여름 방학을 맞아 휴가를 떠난 소년들처럼 빈티지한 셔츠와 반바지 스타일링으로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펜타곤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SUM(ME:R)'(썸머)는 앨범명처럼 완전한 여름 이야기를 담은 다채로운 네 곡으로 구성되어 있어 뜨거운 여름, 모두가 쉬어갈 수 있는 청량감 넘치는 휴식처가 될 전망이다.
 
특히, 타이틀곡 '접근금지 (Prod. By 기리보이)'는 멤버 후이와 래퍼이자 프로듀서 기리보이가 함께 작업한 힙합 장르의 곡으로, 독보적인 개성을 자랑하는 두 사람의 만남에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펜타곤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SUM(ME:R)'(썸머)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 때이른 더위, 나무 그늘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