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봉 기자. 기사입력  2019/07/18 [12:35]
신세계조선호텔 한류스타 ‘이민호’와 홍보모델 계약체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베우 이민호  [제공=MYM엔터테인먼트]  

[뉴스쉐어=김영봉 기자] 신세계조선호텔(대표이사 이용호)은 한류를 대표하는 톱스타들과 함께 국내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글로벌 스타 마케팅을 진행한다.

 

첫 시작으로 글로벌 한류스타인 이민호를 호텔 홍보모델로 위촉해 국내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글로벌 스타 마케팅을 진행하고 브랜드인지도를 쌓겠다는 계획이다.

 

신세계조선호텔의 새 얼굴이 된 이민호는 레스케이프 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등 신세계조선호텔에서 진행하는 위촉식 및 화보촬영과 ‘홍보모델 취임기념 이민호 이벤트(가제)’ 등을 비롯해 호텔의 한류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며 신세계조선호텔을 대표하는 홍보대사로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류스타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이민호는 올해 한국문화국제교류진흥원이 진행한 한류실태조사에서 한류지역에서 가장 선호하는 한국 배우로 꼽혔다.

 

또한 2015년부터 2018년까지 한국 방문의 해 홍보 대사 등으로 활동 중에 있고 복귀 후 첫 작품으로 김은숙 작가의 ‘더킹 : 영원의 군주’를 선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에는 세종학당재단의 홍보대사에 위촉되어 전세계에 한국문화와 한국어를 알리는 데에도 앞장설 예정이다.  

 

신세계조선호텔 관계자는 “국내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스타마케팅을 진행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나갈 예정이다.”라며 “중국, 일본, 동남아시장 전반에 고루 퍼져있는 한류문화를 함께 할 수 있는 문화공간이자 새로운 경험을 선도해나가는 커뮤니티플랫폼으로서 호텔을 발전시켜나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 때이른 더위, 나무 그늘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