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지 기자 기사입력  2019/07/31 [15:05]
‘2019 월미도치맥 페스티벌’ 15일부터 개최
맥주 빨리마시기 대회·시민가요제·불꽃쇼 등 이벤트 다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2019 월미도 치맥 페스티벌' 포스터. [제공=월미도번영회]     © 박수지 기자

 

[뉴스쉐어=박수지 기자]인천 최대 관광지 월미도에서 치맥 페스티벌이 열린다.

 

(사)월미도번영회는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2019 월미도 치맥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월미도번영회가 주최하고 기호일보와 주식회사 쿤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한다.

 

월미도는 연간 320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국제적 지역이다. 이번 축제는 8월 휴가철을 맞아 지역민을 비롯해 많은 관광객들의 기대를 모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남진, 장윤정, 김연자, 박상민, 박상철, 송대관, 윙크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아티스트가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페스티벌 기간 내내 관광객을 위한 팔도먹거리 및 재미난 이벤트가 열린다.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 불꽃쇼 등이 준비돼있으며, 시민을 대상으로 한 월미도가요제에는 200여만 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무더운 여름, 월미도를 화려하게 장식할 것으로 보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 때이른 더위, 나무 그늘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