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 > 문화생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추위를 녹이는 크리스마스 캐롤
대전시립청소년합창단, 시민들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캐롤
 
윤수연 기자 기사입력  2012/12/23 [15:13]
[대전 뉴스쉐어 = 윤수연 기자] 유독 한파가 심한 올 겨울, 대전시립청소년합창단(지휘 김덕규)이 부르는 크리스마스 캐롤이 대전의 추위를 녹였다.

22일, 대전시 노은침례교회에서 열린 '시민들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캐롤'은 대전시립청소년합창단 60여명이 함께 하며 하나의 화음으로 추운 날씨를 따뜻하게 만들었다.

대전시립청소년합창단 홍보담당자 김희순 씨는 "학생들이 공부하기에 바쁘긴 하지만 시간을 쪼개 연습하면서 공연하는 것을 재미있어 한다"고 밝혔다.

중, 고등학생을 비롯해 대학생들이 함께 하는 '대전시립청소년합창단'은 1년에 20~30여회 정도 시민들을 찾아가는 공연을 한다고.

이날 공연에는 'A Merry Christmas', 'O Christmas Tree', 'O, Holy night' 등 친숙한 크리스마스 캐롤 래퍼토리가 이어지면서 공연에 참석한 시민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11

기사입력: 2012/12/23 [15:13]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키미키 쇼케이스, 유정 '단발머리하고 그댈 만나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