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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천군, 대중교통 관련 민원처리 적극 나서

버스․택시 민원 및 관련 접수․안내 24시간 실시

장선희 기자 | 기사입력 2010/12/23 [00:58]

연천군, 대중교통 관련 민원처리 적극 나서

버스․택시 민원 및 관련 접수․안내 24시간 실시
장선희 기자 | 입력 : 2010/12/23 [00:58]
▲     ⓒ 장선희 기자

연천군은 관내 버스 및 택시와 관련한 민원, 문의 및 건의사항에 대한 제보접수와 안내를 실시한다.

21일 군에 따르면 “대중교통과 관련한 민원이나 궁금한 문의사항 등에 대한 적극적인 처리와 교통행정의 주민만족도 향상을 위해 민원접수 및 안내를 24시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상은 연천군 택시 및 버스(연천군 경유 관외버스 포함)로 민원신고내용은 불친절, 승차거부․중도하차, 부당요금, 개문발차, 무정차 통과, 난폭운전 등이며, 문의․건의사항은 버스노선, 운행시간, 요금 등이다.

군 관계자는 “민원제보 시 증빙자료 확보를 위해 일시․장소․차량번호 (노선번호) 등을 가급적 명확히 하여 신속하게 신고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하고 “선진교통문화 정착과 으뜸연천, 명품연천건설을 위해 대중교통 민원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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