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전국 > 경기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산시 노인지원서비스센터, 포스코와 함께 크리스마스 맞아
 
김현무 기자 기사입력  2014/12/31 [17:17]

 

안산시 단원구 노인복지관 부설 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는 지난 23일 포스코 AST의 후원과 40명의 직원 참여로 ‘포스코 AST와 함께 하는 두 번째 크리스마스’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포스코AST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모든 행사 비용을 부담하고, 단원구노인복지관에서는 어르신 40분을 초대해 행사 준비와 진행을 담당했다.

 

이날 행사에는 어르신과 포스코AST 직원이 1:1로 서로 짝꿍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컵케이크를 만들고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면서 진행됐다.

 

행사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 “이런 행사를 통해 하루를 보내니 외로움도 덜 느끼고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정말 행복했다”며 고마움을 전달했다.

 

이에, 포스코 AST와 단원구노인복지관 관계자는 “이번 두 번째 크리스마스행사는 기업과 복지기관이 협력해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돌보는 지지체계 구축의 모델이 되고 있다”며 “이러한 의미 있는 행사가 안산시에 널리 퍼져나갈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4/12/31 [17:17]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2018 펫서울 카하 엑스포' 홍보대사 서현 '청초한 원피스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