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은애정보통신 이건대 사장, 20년간 한결같은 고객사랑“판매에서 사후관리까지 고객 섬김 정신 묻어나야”
지난 13일 오전 10시 경기도 파주시청 부근 주)은애정보통신에서 20년간 한결같은 고객 사랑과 섬김의 마음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매월 200여명의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아 행복한 이건대 사장을 만났다.
다음은 주)은애정보통신 이건대 사장과 일문일답한 내용이다.
핸드폰 샆 시작 년도와 계기는?
그래서 저는 먼저 고객들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일까 고민하게 되었고, 미래사회에 정보공유를 통해 왕성한 소통을 하게 해주어 고객들의 삶을 편리하게 해 줄 수 있는 핸드폰 사업이 적격이라고 생각되어 개업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핸드폰 샆 월 고객수는 어느 정도?
고객이 핸드폰이 필요해서 저의 가게에 들어서는 순간 저는 그분을 고객으로 대하지 않고 가족으로 대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해서 맺어진 끈끈한 관계이다 보니 저의 가게에는 항상 월 200여명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나만의 손님 관리가 있다면?
저희는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고 가면 그것으로 사업의 끝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시작이라고 생각하며 사후관리를 꾸준하게 하고 있습니다. 이뿐 아니라 핸드폰 액세서리가 고장 나더라도 교체해주고 있어 오히려 고객 사랑하는 마음을 손님들에게 인정받고 있습니다.
가장 보람된 일이 있었다면
저는 고객들의 기쁨과 아픔을 함께 나누고자 고객의 경조사에도 찾아 가는데 때론 고객이 기댈 수 있는 버팀목이 되어줄 때 또한 보람을 느낍니다. <저작권자 ⓒ 뉴스쉐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