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공연/전시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REVIEW] 뮤지컬 '인더하이츠'가 보여주는 사랑, 꿈, 열정! 그리고 희망
기사입력: 2017/01/12 [01:13] ⓒ NewsShare 뉴스쉐어
노푸른 기자.

▲ 뮤지컬 인더하이츠     © 노푸른 기자.


REVIEW - 뮤지컬 ‘인더하이츠’가 보여주는 사랑, 꿈, 열정! 그리고 희망

뮤지컬 ‘인더하이츠’는 뉴욕의 라틴 할렘이라 불리는 워싱턴 하이츠가 배경이다. 인종, 피부색은 다양하지만 사람 사는 곳이 늘 그렇듯 그 속에도 사랑, 갈등, 감동, 용서가 있고 그 이야기가 웃음으로 피어 난다.

색다른 아이디어와 음악적 재미를 담은 작품으로 2008년 브로드웨이로 진입해 토니 어워즈 최우수작품상,작곡상,안무상,편곡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뮤지컬 ‘인더하이츠’의 한국버전이 지난 6일 오후, 예술을 전당 CJ토월극장에서 프레콜을 열었다.

이날 프레스콜에는 하이라이트 장면 총 6곡(‘In the heights’, ‘Benny’s Dispatch’, Champagne’, ‘When you’re home’, ‘96,000)을 선 보였다. 랩과 힙합 등 흥겨운 음악과 스트릿 댄스로 사람 사는 이야기를 담았으며 안무가 채현원과 음악감독 원미솔, 배우 정원영, 김유권(블락비), 박강현, 차학연(빅스), 이상이, 최수진, 나하나, 오소연이 참석했다.

▲ 뮤지컬 인더하이츠     ©노푸른 기자.


한국만의 색깔과 재미를 듬뿍 담은 ‘인더하이츠’는 ‘원작과 단 1%도 같지 않은’ 한국의 기호에 맞게 만들기 위해 노력한 모습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단지 쇼를 보는 것이 아닌 사람의 감정을 담기위해 노력하였으며 그 노력의 흔적은 배우들의 정확한 표현으로 빛이 났다.

▲ 뮤지컬 인더하이츠     ©노푸른 기자.


한국 버전의 가장 큰 특징은 인기 아이돌을 ‘인더하이츠’의 캐릭터로 만날 수 있다는 것이다. 꾸준한 뮤지컬 활동으로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샤이니의 키를 선두로 인피니트의 장동우, 블락비의 김유권은 청년 우스나비 역을, 콜택시 회사에서 일하는 베니스 역에 인피니티의 김성규, 블락비 안재효, 빅스의 N이 캐스팅 되어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외 배우 양동근, 배우 박광현, 배우 이상이, 배우 정원영, 배우 오소연 등 많은 스타가 등장한다.

▲ 뮤지컬 인더하이츠     ©노푸른 기자.


원작의 매력 대신, 언어유희를 랩과 힙합, 파워풀한 군무로 풀어내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갖춘 한국버전 ‘인더하이츠’는 12월 20일부터 2월 12일까지 예술의 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되며 티켓예매는 인터파크, 하나티켓, 예스24, 예술의 전당에서 예매 가능하다. (공연문의 : 1588-521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ewsShare 뉴스쉐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