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쉐어 NewsShare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신천지, 한기총 교리비교] 계 22장의 ‘거짓말’의 참 의미는?

김수현 기자 | 기사입력 2017/02/17 [19:58]

[신천지, 한기총 교리비교] 계 22장의 ‘거짓말’의 참 의미는?

김수현 기자 | 입력 : 2017/02/17 [19:58]

교계에는 신천지예수교회가 최대의 관심사다. 기득권층인 한국교회는 신천지를 이단·사이비라고 하고 신흥교단 신천지는 자신들이 하나님의 성읍이며 최고의 진리라고 주장하며 팽팽히 맞서고 있다. 교계 이슈를 뛰어넘어 사회적 관심사가 된 신천지예수교회가 제작한 교리 비교(영상)를 연재한다. [편집자주]

 

본문 말씀 요한계시록 22장 15절 : 개들과 술객들과 행음자들과 살인자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및 거짓말을 좋아하며 지어내는 자마다 성밖에 있으리라

 

한기총 소속 교단 장로교의 교리 : 육적인 세상 거짓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교리 : 하나님의 말씀을 왜곡하여 가르치는 거짓말

 

성도 여러분 반갑습니다. 저는 신천지 예수교 강사 홍기철입니다. 오늘은 새천지 정통 교리와 한기총 이단 교리 증거를 통해서 참과 거짓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계시록 22장 15절에 ‘거짓말’입니다. 이 말씀에 대해 부패한 한기총 소속 교단 장로교 목사님은 육적인 세상 거짓말이라고 주장을 합니다. 과연 오늘 본문의 말씀에 기록되어 있는 거짓말이 육적인 세상 거짓말일까요? 먼저 한기총 소속 장로교 목사님의 주장을 시청하겠습니다.

 

그 기도 그렇게 많이 한다는 사람, 성경 그렇게 많이 봐도 목사라 하더라도 거짓말이 입에 뱄고. 회사 보세요, 다 거짓말이고 사회를 보세요, 다 거짓말이잖아요. 저 군대 가보니까 다 거짓말. 몽땅 다 거짓말이에요. 다 둘러대고. 부부사이에도 막 거짓말, 서로 거짓말. 목사와 성도 간에도 서로 거짓말하고 그거 안 되겠죠. 거짓말, 이거 아주 나쁜건데 이런 자들 다 성 밖에 있어요. 이건 성 안에 들어올 수가 없다고 그랬습니다.

 

성도 여러분 잘 보셨나요? 한기총 소속 교단 장로교 목사님이 계시록 22장의 거짓말을 육적인 세상 거짓말이라고 주장한 이유는 요한복음 3장 31절의 말씀처럼 땅에 속하여 땅에 속한 말을 하여 육적인 세상 거짓말로 주장한 것입니다.

 

누가 거짓말을 많이 하는가 보았더니 가장 먼저 성경 많이 보는 목사랍니다. 성도님들, 의외시죠? 얼마나 목사님들의 세계가 거짓말이 판을 치고 있으면 그것도 목사님이 거짓말 많이 하는 사람 1순위가 목사라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회사에서도, 사회에서도, 군대에서도, 부부간에도, 목사와 성도 간에도 세상이 온통 거짓말투성이라 합니다.

 

그런데 중요한 것은 이러한 거짓말하는 자들은 성 밖에 있고 성 안에 들어올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 성은 어디일까요? 본문 계시록 22장 1, 2절에 본 바 이 성은 하나님과 예수님의 보좌와 생명나무가 있는 거룩한 성 천국을 말씀하십니다. 결국 거짓말하는 자들은 천국에 들어올 수 없다 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계시록 21장 8절에는 거짓말하는 자는 불과 유황으로 타는 곳인 지옥 형벌을 받게 된다 하시니, 결국 거짓말하는 자들은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고 지옥 형벌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한기총 목사님 주장대로 지옥 형벌을 받게 되는 거짓말이 육적인 세상 거짓말이라면 가장 먼저 지옥 갈 사람이 누구일까요? 그렇죠. 한기총 목사님의 말씀하신대로 거짓말 많이 하는 목사님들이시겠죠? 목사님도 천국 못 가고, 회사원도, 사회인도, 군인들도, 부부지간에도, 성도들도 지옥 가니 도대체 천국 갈 사람은 몇 명이나 될까요?

 

거짓말 중에는 선의의 거짓말도 있고, 나쁜 거짓말도 있는데 이러한 거짓말하는 자들이 모두 지옥 가게 되는 것일까요? 이는 한기총 목사님이 성경도, 하나님의 뜻도 크게 오해한 나머지 지옥 가는 거짓말의 참뜻을 알지 못한 채 자의적으로 해석한 거짓 주장이며, 진짜 거짓말입니다.

 

그럼 이제 계시록 22장에서 말씀하신 거짓말에 대한 새천지의 바른 증거를 성경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약 2천 년 전 예수님께서는 천국비밀을 비유로 말씀해주셨는데요. 오늘날은 밝히 열리는 시대가 되어서 신천지 약속의 목자를 통해 모든 비밀을 밝히 알려주고 있습니다.

 

거짓말이란 사실이 아닌 것을 사실인 것처럼 꾸며대며 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성경은 하나님께서 죄에 빠진 인생들에게 구원과 천국과 영생을 주시고자 기록하신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요한복음 1장 1절에 말씀이 하나님이라 하셨고, 요한일서 1장 1, 2절에는 말씀을 예수님이라 하셨습니다. 말씀이 하나님이시고, 말씀이 예수님이시니 이 말씀을 자의적으로 해석하며 왜곡하여 가르치는 말은 바로 진짜 거짓말인 것입니다.

 

갈라디아서 1장 8절에는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 할지라도 이 말씀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는다고 하셨고, 계시록 22장 18, 19절에는 이 말씀에 더하거나 빼면 재앙을 더하고 천국에 들어감을 제한다 하셨습니다. 그 이유는 잠언서 30장 6절의 말씀처럼 이 말씀에 더하는 것 자체가 하나님의 말씀을 왜곡시킨 거짓말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성경에서 말씀하신 지옥 가는 거짓말은 육적인 거짓말이 아닌 하나님의 말씀을 왜곡하여 가르치는 거짓말을 말씀하신 것입니다.

 

요한일서 5장의 말씀에 본 바 모든 불의가 죄로되 사망에 이르지 않는 죄가 있다 하셨고, 마태복음 12장에 본 바 사람의 죄와 말과 훼방은 사하심을 받지만 누구든지 성령을 훼방하거나 말로 성령을 거역하면 이 세상과 오는 세상에도 사하심을 얻지 못한다고 하셨습니다. 그 이유는 하나님의 말씀을 왜곡하여 가르치는 거짓말은 사람의 영혼을 죽게 하는 영적 살인이요, 천국 갈 사람을 지옥 가게 만드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럼 이제 참말은 누가 하고 거짓말은 누가 하며, 왜 거짓말을 하게 되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하나님은 천지만물을 창조하셨고 만물에게 생명과 복을 주시는 분이십니다. 그러나 마귀는 하나님이 지으신 피조물인데 자기가 하나님이 되고자 배도하고 대적한 자입니다. 마귀는 하나님이 창조하신 아담과 하와를 거짓말로 미혹하여 그들이 하나님께 유업으로 받은 만물까지 자기 소유로 만들어버려 마치 자기가 창조주인 것처럼 지금까지 행세를 해왔고, 이 사실을 감추기 위해 거짓말을 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반면 하나님은 창조하신 것을 되찾으시고자 사실을 사실대로 알려주셔야 하기에 참말을 하시는 것입니다. 따라서 하나님은 참말을 하시는 분이시고, 마귀는 거짓말을 하는 존재입니다.

 

2천 년 전 요한복음 14장 24절에 본 바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예수님은 참말, 곧 진리를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반면 요한복음 8장 44절에 본 바 바리새인들은 거짓말을 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그 안에 마귀가 있어 거짓말을 하게 된 것입니다. 마귀가 함께한 바리새인 거짓 목자들은 거짓말로 육적 이스라엘 선민들을 미혹하여 그들의 영을 죽이는 영적 살인을 하였고, 예수님께서는 마태복음 23장에 증거의 말씀으로 바리새인들의 정체를 드러내시고 싸워 이기심으로 사로잡혀있던 백성들을 구원하여 영적 이스라엘인 하나님의 나라와 민족을 창조하신 것입니다.

 

그렇다면 오늘날 주 재림 때에는 거짓말하는 자는 누구이며, 참말을 하시는 분은 누구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계시록 1장에는 주님의 길을 예비하는 일곱 금 촛대 장막이라 하는 교회가 출현합니다. 그러나 계시록 2, 3장에 본 바 하늘 장막 선민들은 하나님과의 언약을 어기는 배도를 하게 됨으로 계시록 13장에서 용의 무리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이라 하는 세상 마귀 목자들이 올라와 하나님을 훼방하며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하늘 장막 목자와 성도들의 영을 거짓말로 죽이는 영적 살인을 합니다. 이들의 거짓말은 계시록 17, 18장에 만국을 미혹시킨 바벨론의 음행의 포도주요, 사람의 영혼을 죽이는 선악과이며, 하나님의 말씀을 자의적으로 해석한 복술이며 주석입니다. 그 결과 만국은 미혹을 받아 귀신의 처소가 되어버린 것입니다.

 

그러나 이때 이 모든 사건들을 보고 들은 증인이 있었으니, 곧 계시록 12장에 해를 입은 여자가 낳은 아이이며, 이 아이는 어린 양의 피와 증거하는 말로 용의 무리 짐승인 사단 거짓 목자들과 싸워 이기게 됩니다. 그러므로 아이가 용의 무리와 싸워 이김으로 용이 하늘에서 쫓겨나게 되고 하나님께서는 약속의 목자 이긴 자를 통해 사로잡혀있던 백성들을 부르시고 빼내시어 하나님의 새 나라와 새 민족을 창조하시게 되니, 계시록 7장에 약속하신 영적 새 이스라엘 12지파 14만 4천과 흰무리들입니다. 계시록 15장에서는 만국이 와서 하나님께 경배할 증거장막성전이라 하셨으며, 계시록 21장에서는 새 하늘 새 땅, 신천지라 말씀하셨습니다. 이들은 예수님의 피로 죄 사함 받은 하나님의 새 나라와 새 민족입니다.

 

그러나 하늘에서 쫓겨난 용의 무리는 바다와 같은 세상에 있는 한기총 목자들에게 들어가 또다시 수많은 거짓말로 사람의 영혼을 죽이는 영적 살인을 일삼고 있습니다. 그들이 주장하는 거짓 교리가 수없이 많지만 신천지 약속의 목자께서는 참말을 하셔야 하기에 한기총의 수많은 거짓 교리 중 100가지를 모아 만천하에 누가 하나님이 함께하는 목자이며, 누가 마귀가 함께하는 목자인지를 증거하고 계십니다. 이는 모든 만민을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은혜이시며, 만민을 구원하고자 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이십니다. 눈과 귀가 있는 사람이라면 한기총의 100가지 거짓 교리와 신천지의 바른 증거를 보고 들어보시면 분별이 되어 사망에서 생명으로 나오게 될 것입니다.

 

부패한 한기총 소속 목자들은 계시록 4장의 네 생물을 사복음이라 하고, 계시록 5장의 일곱인으로 봉한 책을 잃어버린 에덴동산의 토지문서라 하고, 계시록 9장의 이만만의 마병대는 중국 민병대 2억 명, 계시록 11장의 두 증인은 신구약, 계시록 13장의 666은 바코드, 심지어 계시록 14장의 주님을 맞이한 14만 4천은 결혼하지 않은 숫총각이라고 주장합니다. 이는 성경도, 하나님의 뜻도 전혀 모르는 마귀의 거짓말이며, 사람의 영혼을 죽이는 영적 살인입니다.

 

성도 여러분, 이와 같이 성도들을 속이고 영적 살인을 일삼고 있는 한기총이 어찌 정통이 될 수 있겠습니까? 그리고 어찌 죄 없다 할 수 있겠습니까? 도리어 신천지에서 진리의 말씀을 전하니 자신들의 거짓말이 탄로 날까 봐 거짓 증언을 하며 거짓말로 핍박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자들은 오늘 본문의 말씀처럼 거룩한 성 천국에 들어올 수 없고, 성 밖에 있게 되며, 불과 유황 못인 지옥 형벌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렇게 한기총 목사에게 말씀이 없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는 한기총 목자가 배운 신학교에 말씀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신학교에 말씀이 없는 이유는 말씀의 본체이신 성령이 그 신학교에 없기 때문입니다. 그로 인해 진리를 배우지 못하였고, 자의적 해석인 주석과 거짓말을 배워서 거짓말을 가르치게 된 것입니다.

 

성도 여러분, 목자와 성도들에게 생명의 말씀을 가르쳐야 할 신학교가 도리어 거짓말을 가르쳐서 성도들의 영혼을 죽이고 있다면 이런 잘못된 신학교는 있어야 할까요, 없어져야 할까요? 그렇죠, 없어져야 합니다. 그리고 성도님들의 헌금과 후원금을 받아 운영되는 종교방송국이 공정한 방송이 아닌 왜곡보도와 거짓 방송을 하고 있다면 이러한 거짓 방송국은 문을 열어야 할까요, 닫아야 할까요? 그렇죠, 닫아야 합니다. 이것이 오늘날 한기총과 거짓된 종교방송국의 실체입니다.

 

그러나 성도 여러분, 신천지에는 말씀이 넘쳐나죠? 그 이유는 계시록 3장 12절에 말씀하신 하나님과 예수님과 천국이 함께하신 약속의 목자 이긴 자가 계시기 때문입니다. 신천지 약속의 목자는 계시록 전장의 사건이 이루어진 현장에서 직접 보고 들은 분이시며, 계시록 10장에 약속하신 계시의 말씀을 받아먹으셨기에 성경 66권 인류 최고의 진리를 증거하실 수 있는 예수님께서 보내신 예수님의 사자이십니다. 그리고 신천지 모든 성도님들은 계시록 14장의 약속대로 창조된 시온 기독교 선교센터에서 신구약 모든 진리의 말씀을 배워 걸어 다니는 성경이 되고 있습니다.

 

성도 여러분, 잘 깨달으셨나요? 오늘 배우신 말씀을 다시 한 번 정리해드리겠습니다. 계시록 22장의 거짓말을 한기총 소속 장로교 목사님은 육적인 세상 거짓말이라 주장하였지만 이는 한기총 목사님이 성경을 자의적으로 해석한 진짜 거짓말입니다. 성경적인 바른 증거는 하나님의 말씀을 왜곡하여 가르치는 거짓말을 말합니다.

한기총 목사님들, 이제 거짓말 좀 그만하시고 회개하십시오. 거짓말하여 성도들을 속이고 지옥 가는 것보다 신천지에 와서 겸손하게 말씀을 배우셔서 함께 천국 가시면 좋겠습니다. 천국과 영생을 소망하신다면 이제 마음 문 활짝 여시고 누구의 말이 참말이고, 누구의 말이 거짓말인지 직접 확인해보셨으면 합니다.

 

하나님과 예수님께서 함께하시는 신천지 약속의 목자는 온 인류를 사랑하시며 하늘의 빛과 비와 공기같이 모든 사람들에게 값없이 생명의 말씀을 나눠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이 말씀을 받아 구원에 이르기를 원하십니다. 그리고 신천지 모든 성도님들도 하늘의 가르침대로 세상에 빛이 되고 있습니다. 편견을 버리시고 진리의 성읍 신천지의 문을 두드려보십시오. 천국과 복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말씀을 듣는 모든 분들에게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교리 연재를 희망하는 교단은 연락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연애남매' 드디어 다섯 남매 모두 한 자리에! 새 포스터 공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