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공연/전시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중근 의사 하얼빈 의거 담은 뮤지컬 '영웅', 인천 상륙
정성화, 안재욱, 이지훈 등 캐스팅
기사입력: 2017/03/17 [12:02] ⓒ NewsShare 뉴스쉐어
박예원 기자
▲ 하얼빈 의거를 중심으로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담은 뮤지컬 '영웅'이 오는 31일부터 내달 2일까지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 펼쳐진다. (사진=인천문화예술회관)     © 박예원 기자

 

[뉴스쉐어=박예원 기자]진정한 영웅을 만나볼 수 있는 뮤지컬 '영웅'이 더 탄탄한 내용과 화려해진 캐스트로 인천을 찾는다.

 

뮤지컬 '영웅'은 하얼빈 의거를 중심으로 한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일 년을 담은 작품으로, 조국을 위해 기꺼이 목숨 바치는 영웅의 면모와 생존본능과 싸우며 두려움에 떠는 인간 안중근의 면모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공연에서 안중근 역에는 실력과 흥행성을 겸비한 뮤지컬 배우 정성화와 원조 한류스타 안재욱, 최근 뮤지컬 '모차르트'와 '킹키부츠'에서 발군의 연기와 노래 실력을 보여준 이지훈이 캐스팅됐다.

 

여자 주인공인 '설희'역에는 배우 리사가 세 시즌 연속 캐스팅됐으며, 가수 겸 배우 박정아 또한 '설희'역을 맡아 대극장 뮤지컬에 처음 도전장을 내민다.

 

안중근과 대립각을 이루며 갈등의 중심에 서 있는 또 한 명의 주인공 '이토 히로부미' 역에는 배우 김도형, 이정열이 함께 캐스팅됐다.

 

공연은 오는 31일부터 내달 2일까지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ewsShare 뉴스쉐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