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문화일반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라코스테, 프렌치 아티스트 야즈부키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테니스에서 영감받은 캡슐 컬렉션 선보여
기사입력: 2017/04/11 [15:22] ⓒ NewsShare 뉴스쉐어
노푸른 기자.
▲  나비컴 제공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레드 립 모양의 유니크한 그래픽으로 유명한 프렌치 아티스트 야즈부키(Yazbukey)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야즈부키는 팝 아트적인 위트와 유머가 돋보이는 액세서리로 패션계에서 독창성을 인정받고 있는 세계적인 액세서리 디자이너로, 지난 2015년 라코스테가 선보인 꾸뛰르 감성의 프리미엄 폴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인 ‘라코스테X르사즈(Lesage)’ 컬렉션에서 액세서리 디자인을 담당하며 라코스테와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야즈부키는 이번에 진행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어릴 적 가졌던 테니스에 대한 애정과 챔피언에 대한 꿈을 라코스테의 테니스 헤리티지와 결합시켜 매력적인 컬렉션을 완성했다.

 

야즈부키에 의해 이모티콘으로 재 탄생한 테니스 볼 캐릭터는 유니크하고 키치한 그래픽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모습을 하고 있다. 선글라스를 쓰고 있는 우아한 테니스 볼과 레드 립으로 유혹하는 볼, 악어에 놀란 볼, 그리고 이들과 사랑에 빠진 악어의 모습을 유쾌하게 담아낸 이번 캡슐 컬렉션은 라코스테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폴로 셔츠를 비롯해 티셔츠와 반바지, 쇼퍼백, 스몰 레더굳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선보여진다.

 

라코스테 관계자는 “라코스테의 테니스 헤리티지와 야즈부키의 톡톡 튀는 상상력이 만나 유쾌한 캡슐 컬렉션이 탄생했다”며 “익살스러운 표정의 악어, 테니스 공은 올봄과 여름 스타일링에 청량감을 더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라코스테와 야즈부키의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은 전국 라코스테 매장과 브랜드 온라인 스토어인 디지털 플래그십(http://www.lacoste.com/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라코스테는 오는 27일까지 해당 캡슐 컬렉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야즈부키 토트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ewsShare 뉴스쉐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