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국제 > 울산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7 울산 전국합창경연대회&페스티벌’개최
오는 7월 6~7일… 신청 접수 오는 6월 2일까지
기사입력: 2017/05/04 [10:08] ⓒ NewsShare 뉴스쉐어
조귀숙 기자

[뉴스쉐어=조귀숙 기자] 울산시는 광역시 승격 20주년 기념, 울산 방문의 해를 맞아 오는 7월 6일부터 7일까지 울산문화예술회관과 태화강대공원에서 ‘2017 울산 전국합창경연대회 &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울산시가 주최하고, ubc울산방송이 주관한다.


대회 참가 자격은 20명 이상으로 구성된 순수 아마추어 성인합창단이며 신청은 오는 6월 2일까지 전자우편(ulsanchorus@ubc.co.kr) 또는 우편(ubc울산방송)으로 접수하면 된다.


본선 참가팀 선정은 제출서류와 동영상에 대한 심사위원회 심사를 통해 결정되며, 발표는 6월 7일 대회 누리집(http://ulsanchorus.co.kr)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 총 상금은 5,300만 원으로 전국 최고 규모이며 본선 대상팀에게는 울산시장상과 시상금 3,000만 원이 수여된다. 경연곡은 자유곡 1곡, 울산을 주제로 한 지정곡 1곡이다.


본선 대회 후 야간에는 다채로운 페스티벌도 개최된다.


7월 6일 오후 7시 태화강대공원 느티나무 야외공연장에서 퍼포먼스합창단, 아카펠라팀, 뮤지컬 가수 등의 공연이 펼쳐지고, 7일 오후 7시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대회 시상식과 울산시립합창단 등 전문합창단 공연으로 마무리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ewsShare 뉴스쉐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