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쉐어 NewsShare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신천지, 한기총 교리비교] 계 8장의 ‘불붙는 큰 산’의 참 의미는?

김수현 기자 | 기사입력 2017/05/09 [17:06]

[신천지, 한기총 교리비교] 계 8장의 ‘불붙는 큰 산’의 참 의미는?

김수현 기자 | 입력 : 2017/05/09 [17:06]

교계에는 신천지예수교회가 최대의 관심사다. 기득권층인 한국교회는 신천지를 이단·사이비라고 하고 신흥교단 신천지는 자신들이 하나님의 성읍이며 최고의 진리라고 주장하며 팽팽히 맞서고 있다. 교계 이슈를 뛰어넘어 사회적 관심사가 된 신천지예수교회가 제작한 교리 비교(영상)를 연재한다. [편집자주]

 

◇ 본문 말씀 계8:8~9 : 둘째 천사가 나팔을 부니 불붙는 큰 산과 같은 것이 바다에 던지우매 바다의 삼분의 일이 피가 되고 바다 가운데 생명 가진 피조물들의 삼분의 일이 죽고 배들의 삼분의 일이 깨어지더라

 

◆ 한기총 소속 순복음과 장로교, 성결교의 교리 : 핵폭탄(핵전쟁), 유성, 화산 폭발

 

◆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교리 : 배도(背道)로 심판을 받은 장막교회

 

성도 여러분 반갑습니다. 저는 신천지 예수교 강사 홍기철입니다. 오늘은 새천지 정통 교리와 한기총 이단 교리 증거를 통해서 참과 거짓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계시록 8장의 불붙는 큰 산입니다. 이 불붙는 큰 산에 대해서 부패한 한기총 소속 순복음과 장로교, 성결교 목사님들은 핵폭탄과 유성과 화산 폭발이라고 주장을 하고 있는데요. 이는 너무 어이없는 주장이며, 성경 어디에도 없는 거짓말입니다. 먼저 한기총 소속 목사님의 주장을 시청하겠습니다.

 

[순복음 손○○] 핵전쟁 보니까 불붙는 큰 산과 같아요. 안 같아요? 옛날에 일본 히로시마 나가사키에 던져진 그런 핵이 아닙니다. 지금은 그보다 훨씬 강력합니다. 그게 마지막에 던져질 때는 큰 불붙는 산과 같이.

 

[순복음 조○○] 불붙는 큰 산과 같은 것이 바다에 던지우매 바다의 삼분의 일이 피가 된다는 것은 거대한 유성이 떨어진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 유성과 지구과 충돌한다고요.

 

[장로교 정○○] 불붙는 큰 산과 같은 큰 유성이, 혜성이 바다에 떨어진 걸.

 

[성결교 방○○] 바다에 던져진 불붙은 큰 산, 이게 뭘까? 아마 화산이 폭발하는 것일 수도 있고.

 

성도 여러분, 잘 보셨나요? 여러분은 이 주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한기총 소속 순복음과 장로교, 성결교 목사님들이 불붙는 큰 산을 핵폭탄이나 유성, 화산 폭발로 말하는 이유는 바다 삼분의 일이 피가 되고, 바다 생물들의 삼분의 일이 죽고, 배들 삼분의 일이 깨어질 수 있는 이런 엄청난 일들이 일어나려면 핵이나 유성, 화산 폭발 밖에는 있을 수 없다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상식적으로 핵이 터지는데 정확히 삼분의 일씩을 파괴할 수 있을까요? 더욱 중요한 것은 한기총 목자의 주장처럼 하나님께서는 지구 멸망을 원하시는 것일까요? 아니죠. 하나님께서는 전도서 1장 4절에 한 세대는 가고 한 세대는 오지만 땅은 영원히 있다고 말씀하십니다. 그러나 한기총 목사님은 성경을 크게 오해한 나머지 지구 멸망을 생각하고 위와 같은 거짓 주장을 하게 된 것입니다.

 

우리가 꼭 알아야 할 것은 계시록의 전쟁은 육적인 전쟁이 아닌 마태복음 24장과 계시록 13장에 본 바 하나님의 성전에서 벌어지는 영적 전쟁이라는 사실입니다. 싸우는 무기도 에베소서 6장의 말씀과 계시록 12장 11절의 말씀에 본 바 육적인 무기가 아닌 어린 양의 피와 증거하는 말로 싸우는 영적 전쟁인 것입니다. 그러므로 육적인 전쟁이나 핵폭탄, 육적인 불 심판을 주장하는 한기총 목자는 성경을 전혀 모르는 거짓 목자인 것입니다.

 

성도 여러분, 한 가지 신기한 일이 있는데요. 같은 성경을 가지고 왜 한기총 목사님들의 주장은 서로 다른 것일까요? 성경은 똑똑한 사람이 자기 논리로 푸는 것이 아니라 이 글을 주신 신이 알려주셔야 알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같은 성경을 가지고 각각 해석이 다른 이유는 먼저는 한기총 목사님들을 주관하는 신이 다르기 때문인 것이며, 두 번째는 계시록의 사건을 본 것도 없고 들은 것도 없이 성경을 자의적으로 해석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불붙는 큰 산에 대한 새천지의 바른 증거를 성경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약 2천 년 전 예수님께서는 천국 비밀을 비유로 말씀해주셨는데요. 오늘날은 밝히 열리는 시대가 되어서 신천지 약속의 목자를 통하여 모든 비밀을 밝히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러면 이제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불과 산에 대해서 알아보고 불붙는 큰 산의 실체를 알아보겠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누가복음 12장 49절에 내가 불을 땅에 던지러 왔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한기총 목사님의 주장대로 불이 육적인 불과 핵폭탄을 말씀하신 것이라면 예수님께서 언제 불을 땅에 던지셨으며, 핵폭탄은 언제 던지셨습니까? 그러니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불은 핵폭탄과 같은 육적인 불이 아닌 영적인 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불은 예레미야 5장 14절과 23장 29절에 본 바 죄와 더러움을 심판하는 하나님의 심판의 말씀입니다. 그러니 이 불을 핵폭탄이나 유성이나 화산 폭발의 불이라고 주장하는 한기총 목자의 주장은 확실한 거짓말인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산은 육적인 산을 비유하신 영적인 산으로, 에스겔 36장과 이사야 2장과 스가랴 8장 3절에 본 바 산은 성읍, 곧 교회를 말씀하십니다. 성도님들, 인산인해라는 말을 들어보셨죠?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는 곳을 인산인해라고 하듯이 영적인 산은 흙으로 지음 받은 성도들이 많이 모인 교회나 조직체를 가리켜 말씀하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불붙는 큰 산이라는 것은 육적인 불로 육적인 산을 태움과 같이 말씀으로 교회를 심판하는 것을 뜻합니다.

 

그러면 불붙는 큰 산은 무엇인지, 어느 교단인지, 왜 불이 붙었는지 계시록 실상을 알아보겠습니다. 계시록 1장에는 주님의 길을 예비하는 일곱 금 촛대 장막이라는 교회가 출현합니다. 하지만 계시록 2, 3장에 본 바 일곱 금 촛대 하늘 장막 선민들은 하나님과의 언약을 어기는 배도를 하게 됩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그들을 돌이키시고자 예수님의 사자 대언자를 보내어 회개의 편지를 보내게 하십니다. 하지만 그들은 끝내 회개치 않음으로 오늘 본문 계시록 8장에서 배도한 장막성전이 심판을 받게 된 것입니다.

 

그러므로 불붙는 큰 산은 재림의 길예비장막인 배도한 장막성전이요, 불이 붙었다는 것은 배도로 인하여 하나님의 진노의 불, 심판의 불이 붙은 것을 말씀하십니다. 그리고 이 불붙는 큰 산을 바다에 던졌다는 것은 바다는 세상이라 하셨으니 심판받은 배도한 장막성전을 세상에 버렸다는 것을 뜻하며, 불붙는 큰 산을 바다에 던지게 됨으로 바다 삼분의 일이 피가 된다는 것은 심판받은 배도한 장막성전이 세상에 속하게 되자 그곳에서 나오는 말씀 삼분의 일에 멸망자의 교훈인 사단의 교리가 섞여서 식수가 마치 마시지 못할 짐승의 피처럼 되었다는 것을 뜻합니다.

 

그리고 바다 가운데 생명 가진 피조물들의 삼분의 일이 죽는다는 것은 세상 가운데 있는 배도한 장막성전 삼분의 일의 영이 죽는 것을 말하며, 죽게 된 이유는 바다 핏물인 사단의 교리를 먹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배들의 삼분의 일이 깨어진다는 것은 장막성전 본부교회가 심판을 받아 세상에 속하게 되자, 바다 가운데 배와 같은 장막성전 지교회 삼분의 일도 세상에 속하여 무너지고, 파괴되는 것을 말씀하신 것입니다.

 

오늘 본문의 말씀은 재림의 길예비장막의 성전이 예수님 안에 있을 때와 바다 같은 세상에 버림받았을 때 그 상황이 어떻게 달라지는가를 보여주는 말씀으로, 하나님의 성읍이 이방에게 파괴되고 멸망당한다고 하는 이사야 1장과 같은 내용입니다.

 

성도 여러분, 잘 깨달으셨나요? 오늘 배우신 말씀을 다시 한 번 정리해드리겠습니다. 계시록 8장의 불붙는 큰 산을 한기총 소속 순복음과 장로교, 성결교 목사님들은 핵폭탄이다, 유성이다, 화산 폭발이다 라고 주장하였지만, 이는 한기총 목사님들이 성경을 너무 모르다 보니 자의적으로 해석한 거짓말입니다.

 

여러분, 거짓말 대회를 하면 누가 1등할 것 같습니까? 그렇죠. 한기총 목사님들일 것입니다. 한기총 목사님들, 천국 가기를 바라신다면 이제는 거짓말 좀 그만하시고 회개하고 하나님께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불붙는 큰 산의 성경적인 바른 증거는 배도로 심판을 받은 장막 교회를 말씀하신 것입니다. 성도 여러분, 오늘 성경 말씀을 배워보니 너무 쉽죠? 이처럼 신천지에는 말씀이 넘쳐나고 한기총에는 말씀이 없습니다.

 

그러면 한기총에는 왜 이렇게 말씀이 없는 것일까요? 성도들에게 말씀이 없는 이유는 담임 목자에게 말씀이 없기 때문이며, 목자에게 말씀이 없는 이유는 목자가 배운 신학교에 말씀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신학교에 말씀이 없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렇죠. 말씀의 본체이신 성령이 그곳에 없기 때문입니다. 이와 같이 오늘날 한기총에 말씀이 없는 이유는 말씀의 본체이신 성령이 한기총에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성도님들, 오늘 신천지의 바른 증거를 들어보시니 어떠신가요? 신천지에는 말씀이 넘쳐나죠? 그 이유는 계시록 3장 12절에 말씀하신 하나님과 예수님과 천국이 함께하신 약속의 목자 이긴자가 계시기 때문입니다. 신천지 약속의 목자는 계시록 전장의 사건이 이루어진 현장에서 직접 보고 들은 분이시며, 계시록 10장에 약속하신 계시의 말씀을 받아먹으셨기에 성경 66권 인류 최고의 진리를 증거하실 수 있는 예수님께서 보내신 예수님의 사자이십니다. 그리고 신천지 모든 성도님들은 계시록 14장의 약속대로 창조된 시온 기독교 선교센터에서 신구약, 모든 진리의 말씀을 배워서 걸어 다니는 성경이 되어있습니다.

 

2천 년 전 요한복음 14장 24절에 예수님의 말씀은 그 안에 계신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이셨듯이 오늘날 신천지 약속의 목자의 증거의 말씀은 그 안에 계신 하나님과 예수님의 말씀이십니다. 그러므로 신천지 약속의 목자를 만나서 하나님의 진리의 씨로 거듭나게 되면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천국과 영생의 복을 받게 됩니다.

 

그러나 반대로 요한복음 8장 44절에 본 바 사단이 들어 쓰는 사단의 목자는 거짓말을 합니다. 이와 같이 오늘날 한기총 소속 목자들이 거짓말을 하는 이유는 사단이 그 안에 있어서 거짓말을 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한기총 소속 거짓 목자의 거짓말인 마귀의 씨로 난 자는 마귀의 자식이 되어서 마귀와 함께 지옥으로 가서 세세토록 고난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천국과 영생을 얻기를 원하신다면 더 이상 거짓말로 성도님들의 영혼을 죽이는 한기총 거짓 목자의 말에 속지 마시고 하나님과 예수님께서 함께하신 약속의 목자가 있는 이곳,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로 나아와 바른 증거의 말씀을 배워보시고 참된 신앙하시고 천국과 영생의 복을 받는 여러분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교리 연재를 희망하는 교단은 연락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함부로 대해줘' 김명수-이유영, 어디서도 볼 수 없는 MZ 선비와 K-직장인의 만남! 환상의 호흡 예고!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