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산업/기업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진바이오텍-메디허브 시덱스에서 공동 신제품 런칭
두회사 MOU 및 공동 연구개발
기사입력: 2017/06/02 [17:44] ⓒ NewsShare 뉴스쉐어
이재희 기자

 

 

지난 6월2일 국내최대규모의 국제치과전시회 시덱스(SIDEX)가 개최되었다.

 

이날 특히 세진바이오텍 덴탈큐브 올인원과 메디허브의 스마트 디지털 자동마취 시스템 아이젝(i-JECT)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치과 진료수의 경우 관리와 유지보수가 매우 어려워 바이오필름 및 수관의 위생 문제가 지속적으로 문제가 제기되고 있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세진바이오텍은 7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식약처에 고시되어 있는 식품첨가물인 기구등의 살균제 HoCl을 이용한 수관관리 시스템인 덴탈큐브 올인원을 일체형으로 개발하여 이벤 시덱스 전시회에 런칭하게 되었다고 세진바이오텍 황현태 대표는 밝혔다.

 

특히, 세진바이오텍은 제주국제공항, 국립축산과학원, 서울대공원 등 국내에 방역, 감염예방이 절실히 필요한 국가기관에 이노존과 큐브240(미산성차아염소산수 생성기)등을 납품한 실적이 있는 회사이기도 하다.


이런 가운데 세진바오텍과 메디허브가 함께 마케팅 및 제품공동 연구개발 MOU를 맺었다고 밝혔다.

 

메디허브는 서울대치과병원 덴탈 ABC 공동 연구개발 프로젝트 ‘I-Ject'인 치과에서 사용되는 극소 자동마취기를 공개하였다. 개발된 Smart I-Ject 는 많은 치과의사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고 메디허브 염현철 대표는 밝혔다.

 

이후 세진바오텍과 메디허브의 발전적인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ewsShare 뉴스쉐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