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공연/전시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설의 명곡" 다모여!…청포대해수욕장서 2017 코리아팝페스티벌 개최
청포대해수욕장번영회(회장 박승민)와 (사)한국방송가수연합회(중앙회장 정원수)가 공동주최
기사입력: 2017/07/12 [10:11] ⓒ NewsShare 뉴스쉐어
이재희 기자
▲ '2017 코리아팝페스티벌' 관계자들이 제작발표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가수 김가현, 가수 박세욱(더보이스 리드보컬), 가수 한혜경, 케레이 캐시 박영종 회장, 실버아이TV 엄녹환 회장, YT 엔터테인먼트 허영철 제작본부장, YT엔터테인먼트 심용태 총감독     © 한국방송가수연합회

 

청포대해수욕장에서 2017 코리아팝페스티벌(Korea Pop Festival) 열린다.

  

케레리 캐시(회장 박영종)은 충남 태안군 청포대해수욕장에서 7월 28일부터 8월 2일까지 6일간의 걸쳐 "2017 Korea Pop Festival"을 개최 한다고 지난 11일(화) 오후 1시 우고스 레스토랑에서 발표회를 열었다.

 

"2017 Korea Pop Festival"은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은 매일 “전설의 명곡”의 공연을 개최한다. 조항조, 박강성, 이은하, 홍서범, 어니언스 임창제, 노고지리, 별다섯, 사월과오월 등이 출연하는 이 공연은 가수 이재성의 진행으로 가수별로 60분의 쇼케이스로 진행되며, 향후 케이팝의 미래를 빛낼 신예들의 무대 “세컨투논 쇼”는 바시티, 에이데일리, 비타민엔젤, 홀릭스, 라리, 신현우, 유앤지, 아이시어, 프로스트, 아모르, 아이원, 더보이스, 캔도, Weab, 오비너스, 디아이피, 베이비부, 인스타 등 18그룹이 출연하여 미래 케이팝의 최고가 되는 열띤 모습을 보일 것이며. 가수 박세욱, 김가현이 진행을 맡는다.

 

▲ 케레이 캐시 박영종 회장이 '2017 코리아팝페스티벌' 제작 발표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한국방송가수연합회

 

 

국내가요 100년을 이어온 트로트의 대잔치 “추억의 가요무대”에는 박일남, 박건, 김상진, 김미성, 선우혜경, 박진도, 문연주, 현당, 방주연, 이동준, 이정용, 임주리, 강태환, 최성민, 이수정, 진주비 등 36명이 출연한다. 이 공연은 정원수, 한혜경 진행으로 매일 2시간에 걸쳐 진행한다.

 

또한 "2017 Korea Pop Festival"의 7월 31일부터 8월 2일까지 3일간 K-락페스벌이 개최된다. 밴드의 최고봉이 한자리에 모여 펼치는 뜨거운 밴드 공연에는 홀린, 아리밴드, 노바독스, 해쉬, 프롬디어, 키팝, 휴이, 푼타유니온, 레드닷, 프리스쿱, 동이혼, 제이스트, 모닝헤이즈, 에딕토, 나락, 브릭스, 레이버, 파이커 등 18개 밴드가 펼쳐진다. 늦은 밤 관람자들의 흥겨움을 던져주는 DJ 파티에는 JAL, KMH DISCO, MIHO 등이 참가한다.

 

"2017 Korea Pop Festival"을 기획한 케레이 캐시 박영종 회장은 “평소 사회문화사업의 기여하는 마음에서 국내 최대 여름음악 대축제를 기획하였다.”고 말했다.

 

대형 축제의 경험이 많은 YT엔터테인먼트 심용태 감독이 총연출을 맡고, 7월 28일부터 30일까지는 허영철 제작본부장이 연출을 맡으며, 7월 31일부터 8월 2일까지 개최되는 K-록페스티벌는 김현용 감독이 연출을 한다.

 

▲ (좌) 2017 코리아팝페스티벌(Korea Pop Festival) 주최한 (사)한국방송가수연합회 정원수 중앙회장 (우) 총연출을 맡은 심용태 YT엔터테인먼트 총감독     © 한국방송가수연합회

 

 

"2017 Korea Pop Festival"은 (사)한국캠핑협회와 공동으로 전국 캠핑가족 5천 명 이상을 청포대해수욕장 캠핑타운으로 유치하여 한 여름 밤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여름음악 대축제는 청포대해수욕장번영회(회장 박승민)와 (사)한국방송가수연합회(중앙회장 정원수)가 공동주최를 맡고, K-POPSTAR, P&S미디어그룹, (재)한국전통무형문화재진흥재단이 주관을 맡으며, (사)한국캠핑협회, (주)씨엑스씨월드, (주)해피썬샤인투어, (주)한국컴퍼니, KING TV 등이 후원을 맡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ewsShare 뉴스쉐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