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전국 > 부산/경남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산시, 청년, 중장년을 위한 일자리 박람회 개최
오는 29일, 30일 오후 2시 부산경영자총협회 고용지원센터에서 개최
 
안미향 기자 기사입력  2017/08/29 [11:04]

 


[뉴스쉐어=안미향 기자]·간접 기업체 73개사가 참여하는 미니일자리 박람회가 이틀간 열린다.
 
부산시는 오는 29, 30일 부산경영자총협회 고용지원센터에서 ‘8월 미니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29일에는 청년·직업훈련생 미니일자리박람회, 30일에는 경력직·중장년 미니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
 
미니 일자리 박람회는 1:1 현장 면접의 기회와 사후에 지속적인 취업지원 서비스, 전문컨설턴드 상담을 통한 취업지원과 참가구인업체 구인정보 안내도 제공한다.
 
이력서, 증명사진 촬영을 무료로 제공하여 현장에서 촬영, 인화가 가능하다.
 
청년·직업훈련생 미니일자리박람회는 ()애프코코리아, 부일정보링크(), 중앙공사,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등 직간접 기업체 31개사가 참여하고, 경력직·중장년 미니일자리박람회는 ()KTS-글로벌, 시큐넷, ()옵스, 씨에스원파트너 등 직접참가기업체 42개사가 참여한다.
 
박람회 관련 정보 확인과 사전 참가신청은부산일자리정보망홈페이지(www.busanjob.net)와 부산경영자총협회 홈페이지(www.bsef.or.kr)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자격증 사본 등을 가지고 행사장으로 오면 당일 면접도 가능하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청년 구직자는 잡매칭사업단, 중장년 구직자는 중장년 일자리희망센터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서병수 부산시장은 취업난을 겪고 있는 청년, 베이비부머, 경력단절여성, 조기 퇴직이나 경기 침체에 따른 구조조정 등의 여파로 실직한 중장년 구직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열린 취업 기회의 장을 제공하고, 인력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에게는 구인난 해소는 물론 전문성과 경력을 지닌 우수인력을 신속히 채용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월 미니일자리 박람회를 실시하여 일자리 미스매칭 해소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17/08/29 [11:04]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화 '인랑' 쇼케이스 홍일점 한효주의 여신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