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쉐어 NewsShare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신천지, 한기총 교리비교] 계 6장의 ‘땅 사분의 일의 죽음’의 참 의미는?

김수현 기자 | 기사입력 2017/09/13 [17:34]

[신천지, 한기총 교리비교] 계 6장의 ‘땅 사분의 일의 죽음’의 참 의미는?

김수현 기자 | 입력 : 2017/09/13 [17:34]

교계에는 신천지예수교회가 최대의 관심사다. 기득권층인 한국교회는 신천지를 이단·사이비라고 하고 신흥교단 신천지는 자신들이 하나님의 성읍이며 최고의 진리라고 주장하며 팽팽히 맞서고 있다. 교계 이슈를 뛰어넘어 사회적 관심사가 된 신천지예수교회가 제작한 교리 비교(영상)를 연재한다. [편집자주]

 

◇ 본문 말씀 요한계시록 6장 7~8절 : 네째 인을 떼실 때에 내가 네째 생물의 음성을 들으니 가로되 오라 하기로 내가 보매 청황색 말이 나오는데 그 탄 자의 이름은 사망이니 음부가 그 뒤를 따르더라 저희가 땅 사분 일의 권세를 얻어 검과 흉년과 사망과 땅의 짐승으로써 죽이더라

 

◆ 한기총 소속 장로교의 교리 : 땅 사분의 일의 죽음 : 지구 인구 1/4인 15억이 죽는 것, IS의 자폭테러 

 

◆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교리 : 땅 사분의 일의 죽음 : 배도한 일곱 금 촛대 장막 성도 1/4의 영이 죽는 것

 

성도 여러분, 반갑습니다. 신천지 예수교 강사 이창민입니다. 요한계시록 6장에 예수님께서 네째 인을 떼실 때에 청황색 말과 탄자가 땅 1/4의 권세를 얻어 검과 흉년과 땅의 짐승으로서 죽인다고 하셨습니다. 이 말씀을 문자 그대로 받아들인다면 상상하기 싫을 정도로 굉장히 무서운 말씀인데요. 여기서 말하는 땅 1/4의 죽음이란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요? 오늘은 땅 1/4의 죽음에 대해 한기총 거짓 교리와 신천지 정통 교리를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먼저 한기총 소속 장로교 목사님의 주장부터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기총 장로 교단 목사] 그래서 전쟁 시대 죽음의 시대가 일어나는데 이 죽음도 하나님이 허락했습니다. 땅 사분의 일을 죽이는. 이런 1/4이라면 짐승도 1/4 죽고요 그다음에 무엇보다도 사람이 1/4이 죽는다는 말입니다. 1/4이면 인구로 치면 얼마요? 지금 여기 인구가 지구 인구가 60억 잡고 그래, 1/4이면 15억. 작은 숫자가 아니다 말이다. 15억이 죽는.

 

[한기총 장로 교단 목사] 중동에서는 지금 이게 이뤄지고 있어요. 붉은 말, 그 다음에 검은 말, 그 다음 넷째 청황색 말이 나오죠? 그 탄 자의 이름이 사망이니 음부가 그 뒤를 따르더라. 그들이 땅 1/3의 권세를 얻어 검과 흉년과 사망과 땅의 짐승들로써 죽이더라. 지금 IS 대원들이 온 세계 다니면서 자폭해서 비상 걸리고 있잖아요. 이거 어디까지 확산될지 모르지..

 

여러분, 두 가지 영상 잘 보셨습니까? 요한계시록 6장의 땅 1/4의 죽음에 관해 한기총 소속 장로교 목사님께서는 하나님이 허락한 전쟁 시대가 도래하여 지구 60억 인구 1/4인 15억 명이 죽는다고 주장하셨고, 또 다른 장로교 목사님은 중동의 IS 무장단체 대원들이 온 세계를 다니면서 자폭을 해서 비상이 걸리는 것이라고 하셨는데요. 성도님들 이 말이 성경적인 주장일까요? 

 

첫 번째 영상에서는 땅 1/4의 죽음을 60억 인구 1/4인 15억의 인구가 죽는다고 주장하셨습니다. 그렇다면 남은 45억의 인구는 어떻게 되는 것일까요? 계시록 8장과 9장, 12장에서는 계시록 6장에 죽고 남은 사람들이 1/3씩 모두 죽는다고 기록되어있습니다. 만약 목사님의 주장대로라면 하나님은 전 인류를 멸망시키는 하나님이 됩니다.

 

 

하지만 성경 속의 하나님은 아무도 멸망치 않고 모든 사람들이 구원받기를 원하신다고 하셨습니다. 전 인류를 멸망시키시는 하나님, 전 인류를 구원하시는 하나님, 성도님은 어떤 하나님을 믿으시겠습니까? 네, 당연히 온 인류를 구원하시는 성경 속의 하나님을 믿으셔야 되겠죠? 그러므로 60억 인구 1/4인 15억을 죽인다고 자의적으로 해석한 한기총 목사님의 주장은 명백한 거짓입니다. 

 

두 번째 영상의 장로교 목사님은 땅 1/4의 죽음이 중동 지역 IS 무장단체 대원들이 온 세계를 다니면서 자폭하여 사람들을 죽이는 것이라고 주장하셨습니다. 그러나 계시록 6장에 본 바, 땅 1/4을 죽이는 권세를 받은 자들은 IS가 아니라 예수님과 천사장의 명령에 따라 나온 청황색 말을 탄 자입니다. 목사님의 주장대로라면 무장단체 IS가 예수님의 명령을 받은 단체라는 말입니까? 그렇다면 예수님이 IS 대장이라도 된다는 말입니까?

 

또한 계시록 6장에 청황색 말 탄자는 땅의 짐승으로 땅 1/4을 죽인다고 하셨습니다. 이 땅의 짐승은 계시록 13장에 본 바, 성도들에게 666표를 하고 우상을 경배하게 하는 행동을 하지 자폭하여 죽인다는 말은 성경 어디에도 없습니다. 그러니 땅 1/4의 죽음이 IS 대원의 자폭 테러라는 주장은 목사님 자신이 거짓 목자임을 스스로 드러내어 자폭하는 것과 같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본문의 땅 1/4의 죽음은 배도한 일곱 금 촛대 장막 성도 1/4의 영이 죽는 것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땅 1/4의 죽음에 대해 진리의 성읍 신천지의 바른 증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계시록 6장까지의 전반적인 상황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계시록 6장의 사건의 현장은 예수님께서 세우신 길 예비 등불의 사자가 역사하는 일곱 금 촛대 선민의 장막입니다. 하지만 이 일곱 사자는 예수님과의 언약을 어기므로 배도하게 되고, 계시록 13장의 바다와 같은 세상에서 들어온 짐승 곧 사단의 목자가 장막 성전에 침노하게 됩니다. 

 

이때 계시록 2장과 3장에서 예수님께서 택하신 한 목자를 통하여 배도한 그들에게 회개의 편지를 보냅니다. 그들에게 전한 편지의 내용은 장막 성전의 목자와 성도들이 회개하고, 하나님의 장막에 침노한 짐승과 같은 이방 사단의 목자와 싸워 이기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이들은 예수님과의 언약을 지키지 않았고, 그로 인해 사단의 목자와의 영적인 싸움에서 지게 되며 교권을 빼앗겨 그들의 소속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계시록 6장에서 이는 하나님의 보좌 앞에 있는 네 생물을 들어 활과 큰 칼과 저울과 땅의 짐승으로 배도한 일곱 금 촛대 장막 성도들을 심판하게 되고, 이 심판에서조차 회개치 않은 일곱 금 촛대 장막 성도들은 에덴동산에서 쫓겨난 아담같이 결국 계시록 8, 9장에 기록된 대로 사단의 거짓 목자에게 희생당하고 영적으로 모두 죽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계시록 6장의 사건의 현장은 한기총 목사님의 주장대로 전 세계가 아니라, 일곱 금 촛대 장막이 되겠습니다. 그러므로 죽임을 당하는 땅도 지구촌의 15억의 인구가 아닌 배도한 일곱 금 촛대 장막의 성도들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배도한 일곱 금 촛대 장막 성도 1/4을 죽이는 땅의 짐승은 무엇일까요? 성경에서 말하는 짐승은 잠언서 30장에서 본 바, 하나님도 하나님의 말씀도 알지 못하는 사람을 짐승이라고 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예수님께서는 마태복음 23장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알지도 못하고 목자 노릇을 하면서 성도들의 영혼을 죽인 서기관, 바리새인들을 뱀이라고 비유하셨던 것입니다.

 

따라서 본문의 땅의 짐승 역시 계시록 13장에서 본 바, 일곱 금 촛대 장막에 들어와 비진리로 성도들의 영혼을 죽인 거짓 목자를 말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땅 1/4이 죽임을 당한다는 것은 배도한 일곱 금 촛대 장막 성도 1/4의 영이 죽는 것을 말합니다. 

 

다시 한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기총 목사님의 주장은 땅 1/4의 죽음이 지구 인구 1/4인 15억이 죽는 것과 IS의 자폭 테러라고 주장하였습니다. 이는 성경과는 상관없는 자의적 해석이며, 성도들의 영혼을 죽이는 선악과입니다. 

 

반면에 신천지의 바른 증거는 땅 1/4의 죽음은 배도한 일곱 금 촛대 장막 성도 1/4의 영이 죽는 것이라 증거하였습니다. 이는 성경적인 증거이며 참 진리입니다. 

 

그렇다면 한기총 소속 목사님의 주장과 신천지의 증거가 이렇게 다른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요한복음 3장 31절에서 34절의 말씀같이 한기총 소속 목사님은 땅에 속하여 땅에 속한 말 곧 거짓말을 하는 것이고, 반면 신천지의 약속의 목자는 하나님의 성령이 함께하시므로 하늘에 속하여 하늘에서 보고 들은 진리를 증거하시기 때문입니다.

 

요한복음 14장 24절에 예수님의 말씀은 예수님 안에 계신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이었습니다. 신천지의 약속의 목자 또한 하늘에서 온 계시의 말씀을 받아먹으셨기에 진리의 말씀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누구든지 신천지의 약속의 목자를 만나서 하나님의 씨로 거듭나야만 참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것입니다. 

 

반대로 요한복음 8장 44절에 보니 사단이 들어 쓰는 사단의 목자는 거짓말을 합니다. 한기총 소속 목자들은 거짓말을 밥 먹듯이 하고 있으니 그 속에는 마귀의 영이 함께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거짓말을 증거하는 것은 마귀 씨를 뿌리는 것이며, 그 씨로 나게 되면 마귀의 자식이 되어 불과 유황이 있는 지옥으로 갈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신천지의 약속의 목자는 계시의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을 추수하여 12지파 14만 4천을 인치고, 언약의 피로 죄 사함 받은 흰무리를 모아 하나님의 영원한 새 나라 새 민족을 창조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입니다. 그러니 지금까지 소경이 되어 거짓말로 성도들을 가르쳐 온 한기총 소속 목사님들, 제발 회개하시고 거듭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 성도님들은 부디 참과 거짓을 잘 분별하여 소망하는 천국과 영생에 이르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교리 연재를 희망하는 교단은 연락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영화 ‘오후 네시’, 제42회 브뤼셀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경쟁부문 공식 초청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