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국제 > 부산/경남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백양산 일원을 산악자전거로 달려요
10월 22일 산악자전거 동호인, 시민 1천여명 참가. 3가지 코스 마련
기사입력: 2017/09/26 [12:02] ⓒ NewsShare 뉴스쉐어
안미향 기자

 


[뉴스쉐어=안미향 기자]산악자전거 동호인과 일반시민 1천여명이 모여 도시 속 명품 산악자전거 코스인 백양산 일원을 달린다.
 
부산시는 오는 10229회 다이내믹 부산 전국산악자전거 랠리를 오전 830분 신라대학교 운동장에서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2009년부터 매년 개최된 랠리는 올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코스를 신설할 예정이다.
 
코스는 신라대학교 운동장을발해 가족코스는 빨래판정자까지(6km), 중급자코스 제2헬기장까지 (21km), 급자코스(25km)는 백양산 선암사, 만남의 광장, 운수사를 거쳐 백양산 전체를 돌아오는 코스로 구분 진행된다.
 
또한 부대행사로 어린이 자전거묘기, 에어로빅, 외발자전거타기, 장애물넘기, 느림보시합 등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제공한다.
 
참가신청은 1010일까지 (사)부산사랑 범시민자전거연합회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며 참가비 10,000원이다. 가족코스의 경우 보호자동반 어린이는 참여가 가능하나, 중급자이상코스에는 어린이(13세 이하), 노약자(65세 이상-단 자전거연맹, 연합회주관 대회입상자 예외)는 참가할 수 없으며, 선착순 접수 마감한다.
 
부산시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시민 자전거 이용 확대와 시민 즐길거리 제공을 위해 개최하는 만큼 많은 시민이 함께 하기를 바라며,더불어 전국에서모인 참가자들에게 부산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ewsShare 뉴스쉐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