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예/스포츠 > 연예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수 정동하, 신보 앨범 'LIFE' 프리뷰 영상 공개
 
노푸른 기자. 기사입력  2017/10/11 [10:34]
▲     © 노푸른 기자.

 

가수 정동하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정동하는 지난 10일 정오 온라인 음악 사이트와 네이버 캐스트, V라이브 및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새 앨범 'LIFE'의 수록곡 프리뷰영상을 공개했다.

'Black Hole', '너의 계절', 'Alarm', '괜찮아', '해피' 총 다섯 곡의 수록곡 프리뷰 음원이 영상으로 공개됐다.

정동하는 강렬한 사운드의 하드록 'Alarm'과 짙은 감성의 발라드곡인 '너의 계절', 서정적인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모던록 '괜찮아', 세련된 브리티시록 스타일의 '해피', 트렌디한 신스팝 느낌이 가미된 얼터너티브 장르의 'Black Hole'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선보였다.

타이틀곡명이 아직 공개되지 않아서 어느 곡이 타이틀곡으로 선정될 지의 여부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인 에버모어뮤직은 "다양한 분위기의 곡들로 앨범을 구성한 만큼 많은 것들을 선보이고 싶은 마음이 크다. 앨범 발매까지 다양한 콘텐츠들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뷰영상을 공개한 정동하의 새 앨범 'LIFE'는 어제 오후 온라인 예매처에서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컴백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오는 1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신보 'LIFE'의 음원 및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17/10/11 [10:34]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임지연-최민호, 제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선남선녀 M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