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국제 > 서울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번 주말 한강 메밀꽃밭서 인생샷 '찰칵'
서울시, 반포한강공원서 메밀꽃 축제 개최
기사입력: 2017/10/11 [16:00] ⓒ NewsShare 뉴스쉐어
박예원 기자
▲ 메밀꽃 축제 (사진출처=서울시)     © 박예원 기자

 

[뉴스쉐어=박예원 기자]서울시는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반포한강공원 서래섬에서 ‘2017년 한강 서래섬 메밀꽃 축제’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축제는 ▲꽃밭 즐기기(춤추는 포토존 등) ▲체험 프로그램(초상화그리기, 핸드마사지 등) ▲공연 등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중 '꽃밭 즐기기'는 3300㎡ 규모의 메밀꽃밭과 함께 ▲춤추는 포토존 ▲연서(戀書)백일장 포토존 등이 준비되어 있어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또한 '체험 프로그램'은 양일간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마주보는 초상화 그리기 ▲핸드 마사지 ▲메밀차 다도체험의 무료 프로그램 ▲부케 만들기의 유료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 메밀꽃 축제 포스터 (사진출처=서울시)     © 박예원 기자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 한강사업본부 홈페이지(hangang.seoul.go.kr)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hangangflower)를 방문하면 된다.

 

박기용 서울시 한강사업본부 총무부장은 “이번 주말 반포한강공원 서래섬을 방문하여 메밀꽃밭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가을날 멋진 추억을 남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ewsShare 뉴스쉐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