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연예일반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자친구·리듬파워 등과 함께하는 '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 개최
오는 20일-21일 양일간 개최… 60여개 단체가 함께 하는 나눔 체험 존 운영
기사입력: 2017/10/12 [14:47] ⓒ NewsShare 뉴스쉐어
노푸른 기자.
▲ 2017 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 포스터 / 자료제공 NewCSV    

 

나눔문화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기부·나눔문화 확산에 기어코자 마련된 국내 최대 나눔축제 ‘2017 서울천사나눔페스티벌’이 오는 10월 20일, 21일 양일간 서울광장일대에서 개최된다.

 

양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사회복지단체, 사회적기업, 일반기업, 정부·지자체 및 공공기관이 운영하는 60여개의 체험부스가 마련된다. 나눔과 소통에 앞장서는 사회 공헌 단체가 참여하는 나눔존, 상생과 소통에 앞장서는 사회적 기업과 일반기업이 참여하는 상생존 그리고 국민 건강을 위한 신체별 발란스 체크, 두뇌건강 및 치매예방 등 건강존으로 구성되어 축제 참가자들과 관련 단체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나눔존에는 대한적십자사, 지구시민운동연합, 굿네이버스,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세이브더칠드런, 남북평화재단 ‘함께나누는세상’, (사)내부장애인협회, (사)월드쉐어,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가 참여한다.

 

상생존에는 방문미술그림샘, 우리상포협동조합, (사)한국예술문화원, 생각나무BB센터, 레전드바이칼워터, 스타도네이션땡스기빙, 구구펀, ㈜지니캐스팅이 참여한다.

 

건강존에는 (사)대한국학기공협회, 글로벌사이버대학교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 브레인트레이닝센터, 단월드,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비알뇌교육 등 총 60여개 단체가 참여할 예정이며 다양한 나눔 체험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각 분야의 인기 스타들이 ‘2017 서울나눔천사 페스티벌’의 나눔천사로 대거 참여한다. 여자친구, 리듬파워, 에이프릴, 에스투(S2), 바이칼, 펜타곤, 씨엘씨(CLC), 캔도, 버뮤다, NRG, G9, 애플비, 비아이지(BIG), 혜진 등 인기가수와 함께 하는 나눔천사 콘서트를 비롯하여 스테파니, 혜진, 전환규가 나눔천사 진행자로 나선다.

 

그밖에도 이서진, 양세찬, 청하, 에이프릴이 희망의 응원메세지를 전하고 나눔천사이벤트, 나눔천사 걷기캠페인, 나눔천사 문예대전 등 참가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문화 체험의 장이 마련된다.

 

‘함께 걸어가는 나눔과 소통의 길’이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범국민적 기부·나눔 문화의 확산 및 나눔에 대한 바른 이해와 가치 전달을 위해 NewsCSV(문화·복지포털서비스기업)와 스타도네이션땡스기빙이 주최하고 바이칼엔터인먼트, 지구시민운동연합, OZtv, 구구펀, 뉴스씨에스브이가 주관하며 서울특별시, 문화체육관관부, 대한적십자사 후원하고 레전드바이칼웨터가 협찬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www.newscsv.co.kr 확인 가능하며 나눔천사콘서트 및 나눔천사걷기캠페인에 무료로 사전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 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 출연진_(위)여자친구, 리듬파워 (아래)에이프릴, 바이칼 / 자료제공 NewCS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ewsShare 뉴스쉐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