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문화일반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할로윈 파티와 와인 클래스와의 만남, 옥희와인 개최
기사입력: 2017/10/14 [21:43] ⓒ NewsShare 뉴스쉐어
이재희 기자

 

오는 31일 옥희와인에서 할로윈파티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할로윈파티는 제21회 와인클래스와 함께 진행되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할로윈파티"라는 주제로 2017년 할로윈데이 파티로 열린다.

 

이번 와인클래스겸 할로윈파티는 '장군의 와인'이라는 부제로 장군의 기상이 살아있는 와인들이 대거 투입되어 진행된다.

 

이날 1부 와인클래스 2부 와인 시음회 3부 할로윈파티로 진행되며 1부 와인클래스의 대표와인은 영국의 딸보 장군의 '샤또 딸보', 나폴레옹 장군의 '쥬브레 샹베르뗑', 찰스 팔머 장군의 '샤또 팔머' 등의 와인이 선보일 예정이다.

 

와인클래스는 오후7시부터 강의가 시작되며, 안양 평촌에 위치한 옥희와인에서 개최된다. 3부 할로윈파티 드레스 코디로 밀리터리 코스프레와 가면무도회를 겸하게 되며, 할로윈 파티복장도 가능하며, 옥희와인에서 복장과 가면도 선착순 10명에 한해서 제공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BGM도 군가 및 다양한 공연들로 꾸며지며 음식과 요리들도 군대 배식형태로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이날 할로윈파티 특별 전시회로 서바이벌 모형 총기와 군에서 사용되는 각종 밀리터리 피규어 등으로 채워져 전시될 예정이다. 이때 할로윈파티 메인와인 뱀파이어, 디아블로 와인등 이벤트와 맞는 와인들로 무제한 제공될 예정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ewsShare 뉴스쉐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