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국제 > 부산/경남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우리는 미래의 패션 디자이너…‘대학패션 페스티벌’ 개최
10월 31일부터 11월 1일까지 벡스코 제 1전시장 3B홀에서
기사입력: 2017/10/27 [13:42] ⓒ NewsShare 뉴스쉐어
박정미 기자

[뉴스쉐어=박정미 기자] 부산시는 31일부터 11월 1일까지 벡스코 제 1전시장 3B홀에서 부산 지역 패션디자인 전공 대학생들의 패션쇼인  ‘2017 대학패션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10회 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경제진흥원의 주관한다.


부산지역 패션디자인전공 총 9개 대학이 참가해 각기 다른 주제로 다양한 의상 디자인들을 보여 줄 예정이다.

 
대학별 패션 쇼 일정은 10월 31일 동명대, 부경대, 동의대, 경성대를 시작으로 11월 1일에는 동서대, 동아대, 신라대, 부산경상대 순으로 진행된다.


지역패션기업인 세정, 파크랜드, 콜핑, 그린조이 패션기업 디자인팀에서 종합적으로 심사해 우수디자인상 총 4점을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부대행사로는 패션기업 및 신진디자이너를 초청해 각 사업 분야에서 원하는 인재에 대한 토크콘서트를 개최하고 취업상담부스 운영으로 맞춤형 취업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미래의 패션 디자이너를 꿈꾸는 대학생들이 최신 트렌드를 습득하고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교육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지역 패션업체와 연계해 유망 디자이너 양성과 일자리 창출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ewsShare 뉴스쉐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