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경제일반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협 도농협동국민운동 동참 12개 단체 업무협약, 농촌사랑 실천 다짐
CJ오쇼핑, 방송기자연합회, 더메리트 등 12개 단체 MOU
기사입력: 2017/11/21 [17:07] ⓒ NewsShare 뉴스쉐어
이재희 기자

 

 

 

“도시와 농촌의 아름다운 협동, 행복한 동행”을 일궈가는 도농협동연수원(원장 권갑하)은 11월 21일(화) 오전 11시 고양시 소재 도농협동연수원에서 CJ오쇼핑, 방송기자연합회 등 12개 단체와 제10차 도농협동국민운동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업무협약 체결에 참여한 단체는 CJ오쇼핑(대표이사 허진회), 전국도시농업시민협의회(대표 김진덕), 한국종이접기협회(회장 오경해), 방송기자연합회(회장 김현철), 4대악척결범국민운동본부(상임대표 조태임), 푸른들주식회사(대표 조태례), 한국문학예술인협동조합(이사장 이승현), 3D프린팅산업협회(회장 김한수), 나래시조시인협회(회장 김민정), 한국시조낭송협회(회장 김종훈), ㈜더메리트(대표 이재현), 드론플레이(대표 신경승) 등 12개 단체이다.


업무협약 내용은 ▲ 도농협동을 통한 농업·농촌의 활력화를 위한 양 기관 활동분야 협력지원 ▲ 도농협동국민운동 추진을 위한 다양한 협력사업 전개  ▲ 도농협동연수원 연수 프로그램 참여 및 시설이용 협력증진 ▲ 양 기관의 공동발전을 위한 정보 교환 및 공동사업 추진이다.


전국도시농업시민협의회 김진덕 대표는“도시농업을 전파하는 단체로서 농업·농촌의 소중한 가치를 전파하는 도농협동국민운동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 농촌 사랑과 우리 농산물 애용 운동에 적극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도농협동연수원 권갑하 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도농협동국민운동 MOU조직이 100개, 구성원 수만도 천만명에 이른다“며 ”이를 기반으로 2018년부터는 더욱 적극적으로 도농협동, 농촌사랑 운동을 적극 전개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 더메리트 이재현 대표와 도농협동연수원 권갑하 원장이 MOU 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 더메리트 제공


같은날 업무협약한 이재현 더메리트 대표는 “농촌을 살리는 농산물 관련 소재 및 제품 제조 전문 기업으로서 농업·농촌의 소중하고 중요한 가치를 함께 알리는데 도농협동국민운동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농촌의 우리 농산물 적극 애용 및 농업의 중요성을 알리는 운동에 적극 앞장 서겠다” 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ewsShare 뉴스쉐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