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국제 > 부산/경남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7 입양가족 사랑캠프’ 개최
1~2일 금련산청소년수련원 일원에서
기사입력: 2017/12/01 [09:34] ⓒ NewsShare 뉴스쉐어
박정미 기자

[뉴스쉐어=박정미 기자] 부산시 아동보호종합센터(이하 센터)는 1일 오전 11시부터 2일 정오 12시까지 금련산청소년수련원 일원에서 ‘2017 입양가족 사랑캠프’를 개최한다고 11월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입양부모간의 아동양육에 필요한 정보 교환과 아동과 부모의 상호이해, 친밀감 및 애착관계 강화에 도움을 주고자 개최하게 됐다.
 

행사 프로그램으로 친근감 형성 시간, 미니 올림픽, 레크리에이션, 협동심 강화프로그램 등입양부모와 아동이 함께 보고 즐기며 배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부모 대상 집단프로그램인 신라대학교 아영아 교수의 ‘입양부모의 자신감 있는 양육코칭(신라대학교 아영아 교수)’강의가 준비돼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고 아동보호종합센터와 3개 입양기관(홀트아동복지회,대한사회복지회,동방사회복지회)을 통해 신청한 부산시에 거주하는 입양가정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센터 관계자는 “입양아동과 부모의 상호이해 및 가족애 강화에 기여하고 입양부모간의 양육 정보 교환의 장이 될 이번 캠프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ewsShare 뉴스쉐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