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예/스포츠 > 연예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6인조로 컴백하는 인피니트, 6시 신보 공개
 
노푸른 기자. 기사입력  2018/01/08 [15:45]
▲     © 노푸른 기자.

 

인피니트의 신보가 8일 공개된다.

 

인피니트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TOP SEED' 수록 음원들과 타이틀곡 'Tell Me'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TOP SEED'는 인피니트가 지난 2016년 9월 발표한 미니 6집 'INFINITE ONLY' 이후 1년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이자, 정규 2집 'Season 2' 이후 3년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정규앨범이다. 특히 팀을 6인 체제로 개편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으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Tell Me'는 인피니트 특유의 감성에 미니멀한 사운드와 절제된 보컬로 몽환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더했다. 여기에 한층 여유로워지고 성숙해진 멤버들의 퍼포먼스로 기대를 모았다.

 

타이틀곡 외에도 인트로 'Begin', 두 사람이 사랑으로 동기화 된다는 것을 표현한 'Synchronise', 멤버들간의 주고받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No More', 멤버 동우의 솔로곡 'TGIF', 바로크 시대 왈츠풍의 클래식한 곡 '기도(메텔의 슬픔)', 이별한 후의 그리움을 노래한 '왜 날', 어쿠스틱 기타와 휘파람 소리로 시작하는 인트로가 인상적인 '분다', 강렬한 메탈 록 장르의 곡 'I Hate', 엘의 솔로곡 '지난 날', 이성종의 솔로곡 '고백', 앨범 타이틀과 동명의 아웃트로곡 'Begin Again'까지 총 12개의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인피니트는 다양한 장르를 수록한 정규 3집을 통해 다채롭고 높은 퀄리티의 사운드를 담은 웰메이드 음반을 선보인다.

 

한편, 인피니트는 앨범 발매 직후인 이날 오후 8시부터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정규 3집 'TOP SEED'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기사입력: 2018/01/08 [15:45]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김강우 가을남자의 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