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전국 > 울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울산 문화예술회관, ‘오색찬란 울산’ Ⅱ부 전시
미술, 사진, 서예작품 등 총 205점 전시
 
조귀숙 기자 기사입력  2018/01/11 [15:14]

[뉴스쉐어=조귀숙 기자] 울산 문화예술회관은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아 첫 기획전시로 마련한 울산예술단체 신년 초대전「오색찬란(五色燦爛) 울산」의 Ⅱ부전시를 11일부터 16일까지 문화예술회관 전시장 전관에서 마련한다고 밝혔다.


울산 전시예술단체 회원들의 합동 초대전으로 추진된 이번 전시는 오색팔중산춘(오색춘)이라는 동백꽃처럼 문화예술회관과 미술·사진·서예·민미협회 등 다섯 단체가 어울려 함께 만들어낸 전시라는데 그 의미가 있다.


Ⅰ부에이어 Ⅱ부에서도 미술, 사진, 서예작품 총 205점이 전시되며, 서양화, 한국화, 문인화, 서예, 사진, 조각 작품 등 전시장에서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Ⅰ부 전시는 지난 4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9일까지 울산의 예술 애호가 등 총 5,800여 명이 전시장을 다녀갔으며 Ⅱ부 전시에는 더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


진부호 관장은 “지역예술가들의 사기진작에 기여하고 울산예술 활성화를 기대할 수 있는 전시라 많은 시민이 방문해 주고 있다”며 “울산예술 발전에 큰 밑거름이 될 전시인 만큼 시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8/01/11 [15:14]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김강우 가을남자의 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