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 > 경제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하, 첫 단독 국내 팬미팅 성황리에 개최
노푸른 기자. 기사입력  2018/02/05 [16:37]
▲     © 노푸른 기자.

 

청하가 솔로 데뷔 후 처음으로 국내에서 개최한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청하는 지난 3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2018 청하 팬미팅 ‘Chung Ha’ppy Birthday Party & Fanmeeting’을 열고 팬들과 만났다. 다가오는 청하의 23번째 생일을 기념하는 파티도 겸해 진행된 이번 팬미팅은 시작 전부터 청하와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현장을 찾은 팬들의 발길로 북적였다.

이날 청하는 최근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오프셋(Offset)’ 타이틀곡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를 비롯해 솔로 데뷔곡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 등 본인의 대표곡 무대는 물론, 방송에서는 보여줄 기회가 없었던 수록곡 무대들을 최초로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청하는 하이터치 이벤트까지 진행하는 팬서비스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했다. 청하는 팬미팅을 마친 후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매번 저를 보러와 주시고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하다. 오늘 저의 생일파티 겸 팬미팅이었는데 여러분들과 함께 있는 시간만으로도 제게 큰 선물이었다. 평생 따뜻한 기억으로 간직하겠다”며 “이런 특별한 기억은 여러분들만 만들어 주실 수 있는 것이기에 더욱 각별한 것 같다. 감사하고 사랑한다”는 소감을 남겼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8/02/05 [16:37]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