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 > 경제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현대인을 위로하는 콘텐츠 힘’ TEC콘서트 개최
건국대 하지현 교수, 김태훈 팝칼럼리스트 주제 강연
 
김좌환 기자 기사입력  2018/03/02 [08:25]

[뉴스쉐어=김좌환 기자] 경기도는 기술과 콘텐츠의 만남 TEC콘서트가 ‘당신에게 희망이 되어 줄 콘텐츠와의 만남’을 주제로 7일과 21일 오후 7시 30분 수원 광교 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 각각 개최된다고 밝혔다.

 

7일 개최되는 11회 TEC콘서트는 하지현 건국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 교수가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 속, 우리는 더 이상 대화하지 않는다’를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하지현 교수는 현장에서 직접 환자들과 만나면서 들은 이야기를 바탕으로 기술의 발달로 불안정해지는 인간의 심리 상태에 대한 진단과 사회적 구조로 인해 발생하는 소통 장애 극복 방법에 대해 논할 예정이다.

 

21일 개최되는 12회 TEC콘서트는 김태훈 팝칼럼리스트가 강연자로 나서 ‘세상을 바꾸는 대중문화 속 콘텐츠의 힘’을 주제로 이야기한다.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매월 격주로 개최하는 TEC콘서트는 4차 산업혁명과 관련된 유명 인사를 초빙해 청중들과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고 비전을 공유하는 토크 콘서트다. 전문가 강연 외에도 최신 기기 전시 및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강연 영상은 유튜브 경기문화창조허브 채널에서 다시 볼 수 있다.

 

TEC콘서트는 기술과 콘텐츠에 관심 있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입장료는 5천원이다. 참가 신청은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또는 온오프믹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경기콘텐츠진흥원으로 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8/03/02 [08:25]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독고 리와인드' 전설의 독고, 미남 엑소 세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