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예/스포츠 > 연예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와이스 "what is love?", 정연 "핑크머리 어때요?"
노푸른 기자. 기사입력  2018/04/10 [00:59]
▲     © 노푸른 기자.

 

트와이스는 9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발매 쇼케이스를 가졌다.

 

약 4개월만에 발표하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의 동명 타이틀곡은 사랑을 책으로 배운,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곡으로 통통 튀는 밝은 멜로디에 업템포 댄스비트와 트랩 장르를 넘나드는 리듬이 더해져 한 곡 안에서 다양한 음악적 변화들을 선보이는 노래다.

 

트와이스의 신곡 ‘왓 이즈 러브?’는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이 직접 작사·작곡한 곡이다. 멤버들은 뮤직비디오에서 ‘라붐’, ‘레옹’, ‘라라랜드’, ‘로미오와 줄리엣’, ‘러브레터’ 등 8개 영화를 패러디해 사랑이 무엇인지 궁금해하는 소녀들의 마음을 표현했다. 정연과 다현은 남자로 분해 매력을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나연은 "올해 첫 컴백이라 부담이 없지는 않았지만, 팬들과 오랜만에 만난다는 생각에 설렘이 더 컸다"고 전했다.

 

 리더 지효는 "처음으로 우리가 앨범에 의견을 냈다. 멤버들끼리 상의해 영화라는 테마를 정한 것"이라며 "박진영 프로듀서가 안무를 세심하게 봐줬다. 손짓을 대각선으로 할지, 일직선으로 할지까지 참여해줬다"고 밝혔다. 

 

트와이스가 생각하는 사랑이 무엇이냐는 물음에 쯔위는 "같이 있으면 행복하고 항상 생각나는 존재가 사랑이다. 저희 팬들인 ‘원스’와 가족들, 제가 사랑하는 강아지들, 우리 멤버들이 사랑"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보에는 정연과 채영이 작사한 '스위트 토커(SWEET TALKER)', 지효가 작사를 맡은 '호!(HO!)', '데자뷔(DEJAVU)', '세이 예스(Say Yes)', CD only '스턱(STUCK)'까지 총 6곡이 수록됐으며 11일 정식 발매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8/04/10 [00:59]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