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예/스포츠 > 연예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사배, '라스' 출연 위해 이것까지?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방송 얼마나 재밌게요'특집 이혜정, 홍진호, 신수지, 이사배 출연
 
한도경 기자 기사입력  2018/04/10 [15:56]

 

▲ 이사배 인스타그램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방송 얼마나 재밌게요’ 특집으로 이뤄져 요리연구가 이혜정,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프로볼러 신수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출연하게 될 예정이다. 

  

그중 한 동영상 사이트에서 메이크업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사배의 출연 소식이 화제다. 

  

이사배는 셀럽들의 커버 메이크업부터 데일리 메이크업의 꿀팁을 공개하며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가 된 뷰티 크리에이터다. 개인 채널 구독자 수 150만 명을 돌파한 올해 화제의 셀럽중 한 명이다. 

  

특히 이번 녹화에서 이사배는 ‘라디오스타’ 출연을 위해 예정돼 있던 파리 행사 스케줄을 미뤘다고 밝히기도 하며 자신의 라스 출연에 대한 관심을 표현했다. 이날 이사배는 ‘라디오스타’ 출연과 관련해 “출세했죠”라며 시작부터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더니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그녀는 전직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MBC 출신이라고 밝혀 듣는 이들의 관심을 모았고, 자신의 개인 채널 구독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을 때 부모님 ‘집 장만’에 큰 도움을 줬다고 밝히며 듣는 이들에게 놀라움을 줬다. 

  

또한 이사배는 가수 선미와 도플갱어 같은 모습으로 MC 들을 놀라게 하는 등 시선을 제대로 강탈했다. 

  

이런 팔색조 매력을 가진 이사배의 이야기는 오는 11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알 수 있다. 


기사입력: 2018/04/10 [15:56]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독고 리와인드' 전설의 독고, 미남 엑소 세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