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전국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울산도서관, 고품격 문화교육 프로그램 큰 호응
6세부터 60세 이상 울산 시민 누구나 참여
 
조귀숙 기자 기사입력  2018/05/14 [12:58]

[뉴스쉐어=조귀숙 기자] 울산도서관은 도서관 개관과 더불어 고품격의 문화교육 프로그램을 지난 8일 부터 7월 3일까지 8주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2개월 과정으로 6세부터 60세 이상 울산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독서, 음악, 미술, 영어 등 다채로운 분야로 구성했다.


5월 8일 첫날 진행된「하브루타로 내 아이 독서 힘 키우기」와 「시니어노래교실」은 수강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앞으로 진행될「팝 아트 초상화그리기」,「재미있는 그림 속으로」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있어 수강생들에게 알차고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문화프로그램은 울산도서관 누리집에서 신청할 수 있고, 수업료는 무료이며,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현재 7월 3일까지 운영되는 프로그램은 모두 조기 신청이 마감됏다. 이후 준비 중인 프로그램은 6월 중 울산도서관 누리집에 게재될 예정이다.


울산도서관 관계자는 “시민의 교육․문화 활동 기회를 늘리고 지적능력 향상과 건전한 정서함양을 위하여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니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8/05/14 [12:58]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임지연-최민호, 제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선남선녀 M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