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 > 경제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건축 산업 활성화 위한 ‘2018년 경남 건축인테리어전시회’ 개막
한 권한대행, “경남 대표 건축 인테리어 전시회로 거듭나길”
 
전재원 기자 기사입력  2018/05/31 [15:46]

 

▲ 창원컨벤션센터 1층 로비에서 열린 개막식을 시작으로 6월 3일까지 4일간 일정으로 개최된다.

 

 [뉴스쉐어=전재원 기자] 경상남도가 주최하는 ‘2018년 경남 건축 인테리어 전시회’가 5월 31일 열린 개막식은 한경호 도지사 권한대행을 비롯해 경상남도 건축사 회장, 창원시 건축사협회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테이프커팅, 전시회 현황 청취, 전시장 관람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전시회에는 경남지역 건축 인테리어 산업을 대표하는 업체는 물론 전국에서 75개 업체가 참가해 건축자재, 전원주택, 주택시공, 인테리어, 태양열, 조명, 공구, 가구, 가전, 홈인테리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올해는 대규모 건축사업 분야에 필요한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한옥, 양옥, 황토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건축 인테리어가 전시되어 최신 건축 트렌드와 산업 동향을 한눈에 살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아울러 경상남도는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지역 건축 산업을 활성화하고 건축 인테리어 산업을 한층 발전시켜 나가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31일 개막식에 참석한 한경호 도지사 권한대행은 “‘경남 건축 인테리어 전시회’가 향후 경남을 대표하는 전시회로 거듭나길 기대한다”면서 “경상남도는 앞으로도 건축과 인테리어가 연관된 가치와 산업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지역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시회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관람객의 편안한 관람을 위해 경남건축인테리어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스마트폰은 ‘페어프리’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진실만을 알릴것을 다짐합니다.
기사입력: 2018/05/31 [15:46]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2018 펫서울 카하 엑스포' 홍보대사 서현 '청초한 원피스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