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예/스포츠 > 연예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이유, 공식 팬클럽 ‘유애나’ 2기 창단… 16일 회원모집 개시
1년여 만에 두번째 회원모집 시작… 올해도 팬들과 ‘친근 교감’
 
김영봉 기자. 기사입력  2018/07/12 [13:41]

▲ 아이유  [제공=페이브 엔터테인먼트] 

 

아이유가 팬클럽 유애나와 함께하는 두 번째 여정을 시작한다.

 

아이유 소속사 페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이유가 1년 만에 팬클럽 '유애나'의 공식 2기 회원 모집을 개시한다" 12일 오전 밝혔다. 지난 20177, 팬들의 꾸준한 호응에 힘입어 팬클럽 '유애나'의 공식 창단을 알렸던 아이유는 1년여 만에 두 번째 회원모집을 개시, 올 한해 역시 팬들과의 애틋한 교감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에 앞서 아이유 측은 11일 오후 6시공식 SNS 및 팬카페 등지를 통해 팬클럽 유애나’ 2기 모집과 관련한 공지를 사전 개제하면서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번 팬클럽 모집은 오는 16일부터 온라인 예매처인 '멜론티켓'을 통해 가입절차가 이뤄진다.

 

유애나 2기 회원에게는 공식 회원카드와 더불어 오피셜 굿즈 제공이 이뤄진다. 단독콘서트, 팬미팅, 공개방송 등의 우선 참여 혜택이 부여되며 -오프라인 이벤트의 특별 혜택 등도 주어진다. 가입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멜론티켓'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vN 드라마나의 아저씨를 통해 연기자 이지은으로 성공적인 자리매김을 이룬 아이유는 오는 7월 말 발표되는 블락비 지코의 스페셜 싱글에 피쳐링 참여하는 등 현재 다양한 음악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기사입력: 2018/07/12 [13:41]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유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영화 '인랑' 쇼케이스 홍일점 한효주의 여신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