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전국 > 대구/경북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과 문화의 만남 ‘2018 대구국제패션문화 페스티벌’
12일부터 14일까지 삼성창조캠퍼스에서 열려
 
양연주 기자 기사입력  2018/10/10 [23:18]

 

[뉴스쉐어=양연주 기자] ‘2018 대구국제패션문화 페스티벌’이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대구 삼성창조캠퍼스에서 열린다.

 

‘2018 대구국제패션문화 페스티벌’은 패션과 문화 콘텐츠를 바탕으로 일반 시민들이 참여해 체험할 수 있는 쇼룸(showroom) 축제로 펼쳐진다.

 

이번 행사는 패션문화를 즐길 수 있는 ‘패션에 반하다’, ‘패션을 산다’라는 2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축제의 메인 행사인 패션쇼는 형적인 런웨이 시스템을 과감히 없애고 대구 삼성창조캠퍼스 중앙 잔디 광장을 런웨이로 사용할 예정이다.

 

패션쇼는 3일간 총 9회 진행된다.

 

또한 대구패션산업의 역사적 의미가 있는 삼성창조캠퍼스 건물에 국내 최초로 대형 패션작품을 입힌 ‘섬유패션 파사드’ 전시를 한다.

 

이밖에도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각종 공연, 스타일 뷰티체험, 패션마켓, 스탬프 투어 및 각종 이벤트가 야회 공연장에서 매일 진행된다.

 

대구시 이승호 경제부사장은 “이번 축제는 패션과 문화를 결합한 축제형 문화패션쇼로 기획했다. 패션과 문화에 관심이 있는 시민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고, 대구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섬유패션도시 대구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8/10/10 [23:18]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우영미 솔리드옴므가 'SOLID/BEYOND 30'로 장식한 서울패션위크 오프닝쇼